-
- 지용이 인스타 폭풍업뎃하네
- 06-11
- 조회 385
- 잡담
-
- 지용이 보그 ㅜㅅㅜ
- 06-09
- 조회 410
- 잡담
-
- 이제 진짜 솔로 곧인가봐;;:
- 06-09
- 조회 539
- 잡담
-
- 나 이번에 본가 가면 뱅봉 갖고올거임ㅋㅋㅋㅋ
- 06-04
- 조회 332
- 잡담
-
- 클나따 지드래곤 머리잘라따
- 05-31
- 조회 659
- 잡담
-
- 미친뭐야 나 떨려????
- 05-31
- 조회 473
- 잡담
-
- 고고거가 설마
- 05-31
- 조회 494
- 잡담
-
- 요즘 지용이 인스타 보면 진챠 큰거온다
- 05-31
- 조회 553
- 잡담
-
- 착장 진짜 예쁘다
- 05-30
- 조회 714
- 잡담
-
- 너무 귀여워 🥺
- 05-26
- 조회 611
- 잡담
-
- 고소공지좀 띄웠음 좋겠다
- 05-24
- 조회 3531
- 잡담
-
- 다들 콘서트 언제쯤 할꺼라고 생각해?
- 05-24
- 조회 520
- 잡담
-
- 권지용 인트로 들으면 기분이 조크든요
- 05-23
- 조회 290
- 잡담
-
- 콘서트 제발 해주면안될까
- 05-23
- 조회 225
- 잡담
-
- 덬들 혹시 그옛날 매시업(mash-up)을 기억하니
- 05-22
- 조회 499
- 잡담
-
- BIGBANG '봄여름가을겨울' 4월 가온차트 1위 확정
- 05-20
- 조회 2591
- 스퀘어
-
- 뱅봉왔다~~
- 05-19
- 조회 312
- 잡담
-
- 영배 생카 갔는데 영배옴!
- 05-18
- 조회 4481
- 잡담
-
- 영배야 생일 축하해 ㅠㅠ
- 05-18
- 조회 181
- 잡담
-
- 💛영배 생일 축하해💛
- 05-18
- 조회 2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