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증언만 있고 증거없어 통신압수수색 영장기각
- 10-30
- 조회 1055
- 잡담
-
- 봄여름가을겨울 듣는데 느낌이 묘하다
- 10-27
- 조회 865
- 잡담
-
- 난 패배팬이었는데
- 10-27
- 조회 1018
- 잡담
-
- 씁쓸하긴하네 ㅠㅠ
- 10-26
- 조회 1124
- 잡담
-
- 저상태였으면서 도대체 올해 앨범낼거란 말은 왜 한거야?
- 10-26
- 조회 1525
- 잡담
-
- 아까 알고리즘에 영배 앨범발매 축하하티때 대성이랑 셋이 같이 있는영상 봤는데
- 10-26
- 조회 585
- 잡담
-
- 기사 뜨고 처음 여기와서 글쓰려고 헀는데
- 10-26
- 조회 642
- 잡담
-
- 이제 진짜 끝이네..
- 10-26
- 조회 589
- 잡담
-
- 2012년 alive 나왔을때 생각하면
- 10-26
- 조회 600
- 잡담
-
- 앨범 준비하고 있다고 입털지나 말지
- 10-25
- 조회 676
- 잡담
-
- 그냥 난 내가 그리웠나 싶음
- 10-25
- 조회 1484
- 잡담
-
- 놀면 뭐하니 대성 영상
- 10-21
- 조회 893
- 잡담
-
- 대성, '놀면 뭐하니?' 출연
- 10-16
- 조회 543
- 잡담
-
- UV BANG | 대성이 코는 크고 소중해
- 10-13
- 조회 320
- 잡담
-
- 빅뱅 대성, ‘현역가왕’ 합류
- 10-06
- 조회 512
- 잡담
-
- 지드래곤, YG 떠나 워너 뮤직 합류
- 10-01
- 조회 1048
- 잡담
-
- 대성 2023 추석 인사 영상
- 09-28
- 조회 316
- 잡담
-
- 130922가 벌써 10주년이었구나.....
- 09-24
- 조회 416
- 잡담
-
- 갑자기 너무 보고 싶다
- 09-18
- 조회 501
- 잡담
-
- 230903 | DなSHOW Vol.2 In 히로시마
- 09-03
- 조회 49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