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0 00:05 14,89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770 잡담 와이지 이새끼들 욕을 안할수가없네 19:24 8
35769 잡담 티켓없는팬 환불해줘 ㅅㅂ 1 19:24 12
35768 잡담 나 눈물나진짜 도대체왜이러는건데 19:24 9
35767 잡담 암만생각해도 선예매로 3층잡은게 억울함 1 19:23 31
35766 잡담 현타 ㅈㄴ오네 19:23 15
35765 잡담 95퍼 시발 19:23 14
35764 잡담 고척이고 고양이고 스타디움이고 다 필요없다 19:23 19
35763 잡담 아 존나 우울하다 1 19:22 47
35762 잡담 이딴 선예매는 첨보네 19:21 38
35761 잡담 무통장 없이 카드취소지? 1 19:20 50
35760 잡담 20주년 콘인데 하 19:20 28
35759 잡담 자리 진짜 별로 없더라ㅠ 19:19 58
35758 잡담 ㅆㅂ 반도 못갔는데 예매율 90 19:19 29
35757 잡담 예매율90 뜸 19:18 27
35756 잡담 9년만이고 20주년인데 잘한다 와이지야 1 19:18 40
35755 잡담 예매율 90퍼 떴네..... 19:18 21
35754 잡담 아니 진짜 개같다 2 19:18 60
35753 잡담 아니 근데 일예자리를 왜 빼놓음? 2 19:17 86
35752 잡담 첫콘 3층 잡앗다 3 19:16 95
35751 잡담 일예때 더 좋은자리, 절반정도 좌석 남겨놓은거 진짜 ㅈㄴ정떨어진다 19:16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