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굿보이 개오랜만
26 0
2026.04.13 15:15
26 0

꺄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9 06.25 27,3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4,29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5865 잡담 나 솔직히 이런적 ㄹㅇ 처음이야 15:17 6
35864 잡담 여기 구역은 왜 자꾸 왔다갔다 하는거지 1 15:01 25
35863 잡담 예매창 들어갛는데 취소밭이였으면 좋겠다 14:18 27
35862 잡담 일예 21만명 몰렷대 2 14:10 50
35861 잡담 취소표 모아서 팬클럽취켓팅이라도 해라ㅜ 2 13:55 31
35860 잡담 자리 골라주라 2 13:44 35
35859 잡담 W4 W1 E5 E11 시제석이야..? 5 13:39 43
35858 잡담 보통 같구역이면 당일에 자리 바꿔줄 사람 구할 수 있을까...? 2 13:17 32
35857 잡담 취켓 잡았다ㅠㅠㅠㅠㅠ 7 12:40 99
35856 잡담 구라같아.... 1 12:23 49
35855 잡담 N6분위기+소리 즐기고싶은데 너무 멀까.. 1 12:09 42
35854 잡담 플로어 자리 어디가 더 좋아보여? 4 11:52 70
35853 잡담 취켓 진짜 정병온다... 5 11:38 80
35852 잡담 오늘부터 일본콘 응모받는거같던데 11:36 26
35851 잡담 취소표 있긴함?? 3 09:39 137
35850 잡담 자리 잡은걸로 만족해야되는거 아는데 6 09:30 119
35849 잡담 뱅모닝💛 3 08:19 26
35848 잡담 ㅠㅠ지용이 앙콘할땐 선예매 거의다풀었었는데....... 1 00:16 139
35847 잡담 와 난..진짜내가 3층가면 올콘할줄 1 00:15 126
35846 잡담 잔여좌석 뜬거 본 적 있음??? 2 00:14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