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피부타입 악악악건성이고 대부분의 촉촉쿠션 다 뜨지만 퓨처리스트맘 여태 내얼굴위에서 살아났았오 ..디올리뉴얼된거 더 촉촉하다고 해서.. 뭐살까
잡담 악악악건성인데 디올글로우vs디올스킨웨어vs에스티로에서 더블웨어
6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본인 피부타입 악악악건성이고 대부분의 촉촉쿠션 다 뜨지만 퓨처리스트맘 여태 내얼굴위에서 살아났았오 ..디올리뉴얼된거 더 촉촉하다고 해서.. 뭐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