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개맘에 든다 ㅠㅠ 근데 팬 사이즈 개작더라; 글고 다른건 다 괜찮은데 저 긴 팬만 가루날림 오짐. 다른건 다 괜찮고 저 긴거 바로 밑에 있는 애가 눈두덩이 위에 올려주면 진짜 예쁘더라 ㅠㅠ 습기 있어서 일본 쉬머 좋아하는데 딱이야! 글규 아이라이너 작고 아무것도 없는 별이 아이라이너 대용같은데 적당하게 진해서 맘이 들었어
잡담 팁토우 고민했던게 아까울정도
1,039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