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썸머한정 예쁜거 너무많아서 한 4개 사고싶은데 르베르니는 안사봐서 어떤지 모르겠다.. 디올 네일은 10년전꺼 분리되서 잘 흔들어보니까 아직 살아있더라
잡담 샤넬 르베르니도 오래가?
5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 썸머한정 예쁜거 너무많아서 한 4개 사고싶은데 르베르니는 안사봐서 어떤지 모르겠다.. 디올 네일은 10년전꺼 분리되서 잘 흔들어보니까 아직 살아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