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선크림 클렌징테스트해봄~.~

무명의 더쿠 | 05-09 | 조회 수 3796
sanUnf

막 발랐을 때!!

선스틱은 토코보

선크림은 구달 어성초


GEchXl

1. 클렌징워터+화장솜

클워는 더마팩토리 어성초클워 화장솜은 필리밀리 1/2화장솜

일부러 지우려고 빡빡 밀지는 않았고 얼굴 메이크업 지울때처럼 부드럽게 문질러줌

선크림은 꽤 지워졌는데 선스틱은 많이 남아있음


ViOZfi

2. 클렌징워터+거품기

클워는 바이옴액티베이트

클워거품 넉넉히 뿌리고 손으로 문질러준 뒤 물로 헹굼

물기 닦으면서 물리적으로 닦여나갈까봐 수건사용X

화장솜으로 닦으나 거품내서 쓰나 별 차이 없는듯ㅋㅋㅋ 거품기 쓰면 세정력 훨씬 떨어지는 기분이었는데 그냥 기분탓이었나


OPDUVb

3. 클워+클폼

클워 화장솜쓰나 거품기 쓰나 비슷하길래 클폼은 한번만 해봄

2번에서 클폼 추가한거임! 클폼은 한율 쑥떡팩폼

선크림쪽은 더 지워진건 없고 선스틱은 약간 더 지워짐

그래도 양쪽 다 완전히 세정되진 않음


ZDDXSw

4. 클렌징밀크

클밀은 ㅅㄷㅁ(샘플있는게 이것뿐이라 썼음.... 추천하는거 아님ㅋㅋㅠ)

밀크 덜어서 손으로 문질러주고 물뿌려서 한번더 문질문질한 후 물로 씻음

선스틱은 워터보단 조금 더 지워졌나?싶긴한데 별 차이 모르겠음


sjSWwO


5. 클밀+클폼

4번에 클폼 추가 클폼은 3번과 동일

확실히 많이 지워짐!!

미세하게 남아있긴 하지만.........


kiAzxQ

6. 클렌징오일

클오는 더마팩토리 호호바클오

소량 짜서 손으로 문질문질 + 물뿌려서 유화 + 물로 헹굼

제일 잘 지워짐!!! 걍 완벽하게 다 지워짐

그래서 굳이 클폼은 추가로 안 함


bnpyiS

7. 바디워시+거품망

제일 궁금했던 몸에 바른 선크림... 바디워시만 해도 될까?!

바디워시는 도브 

거품망으로 거품내고 거품만 덜어서 손으로 문질문질하고 물로 헹굼

선스틱 거의 안 지워짐 선크림도 다른 클렌져보다 훨씬 안 지워짐


DTqQZB

8. 바디워시+샤워타올

이번엔 샤워타올로 거품내서 타올로 박박 씻어줌

여전히 남아있음


IGjlkU

9. 마지막 클폼 단독

클워+클폼이랑은 거의 똑같고 클밀+클폼보단 살짝 덜 지워진 정도?

근데 사진이 찍다보면 약간씩 다르게 나와서 차이가 좀 나는 것처럼 보이는데 눈으로 봤을때는 큰 차이 안 느껴졌음

클밀+클폼 찍을때 유독 사진에 안 잡혔었어서!


•결론

생각보다 클폼 세정력이 좋고

생각보다 클워 클밀은 별로였ㄷㅏ...

선스틱이 제일 효과 좋다더니 확실히 잘 붙어있다 그리고 유기자차 잘 지워지긴 하는데 그게 클렌징이 쉽다랑 같은 의미는 아니다🙄

대충 흐린눈하고 살거면 유기자차만 발랐을때는 걍 굳이 이중세안 안하고 클폼만 해도 될 것 같은 기분ㅋㅋㅋㅋㅠ 

물!론! 같은 워터여도 제품마다 세정력이 다르기 때문에! 

그냥 이랬다~ 정도로만 보세용


+ 그리고 이건 바르고 바로 지웠을때 기준이니까 평소에는 생활하면서 지워지는 부분도 있을거라 실제로 사용할때 세정력이랑은 어느정도 차이가 있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9
목록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헤라실크스테이 처음 써봤는데 개당황한 후기
    • 10:21
    • 조회 40
    • 잡담
    4
    • 바인누드 브러쉬 어떤게 좋아?
    • 10:16
    • 조회 12
    • 잡담
    • 에스쁘아 실크쿠션 새로 나온 거 사서 쓰는 중인데 데일리로 진짜 괜찮은 듯
    • 10:12
    • 조회 27
    • 잡담
    1
    • 반곱슬인데 히피펌 너무 만족스럽다
    • 10:09
    • 조회 89
    • 잡담
    6
    • 이거 ai 발색이지?
    • 09:47
    • 조회 489
    • 잡담
    5
    • 시세이도 20일에 시킨거 언제올까
    • 09:43
    • 조회 74
    • 잡담
    3
    • 로즈수플레 왤케 이쁘지
    • 09:38
    • 조회 160
    • 잡담
    2
    • 더블웨어 대체품으로 헤라 실키 써봄
    • 09:36
    • 조회 73
    • 잡담
    • 헤라 파우더 쿠션 별로였으면 에어리 프라이머도 별로일까?
    • 09:34
    • 조회 28
    • 잡담
    • 무신사 30퍼 쿠폰 주는거 끝나니까 사고 싶은게 생겼어
    • 09:27
    • 조회 114
    • 잡담
    1
    • 봉고데기 38/40 차이나??
    • 09:24
    • 조회 157
    • 잡담
    7
    • 스파츌라 브러쉬만 쓰다가 통통 브러쉬로 파데 발랐는데
    • 09:19
    • 조회 136
    • 잡담
    3
    • 쿠션전에 바를 선크림 추천해줘
    • 09:17
    • 조회 75
    • 잡담
    2
    • 영원히 미샤만 쓰고 있어
    • 09:16
    • 조회 217
    • 잡담
    2
    • ldm 종종 받으러 다니는데 미니튠 살까 ..?
    • 09:14
    • 조회 98
    • 잡담
    4
    • 타투제거 레이저 중인데 재생크림 추천해줄 수 있어?
    • 09:13
    • 조회 40
    • 잡담
    1
    • 인모드 효과 본 사람~?
    • 09:11
    • 조회 31
    • 잡담
    • 이거 시세이도 온천광 파데 매트 버전이지?
    • 09:10
    • 조회 398
    • 잡담
    9
    • 2026 있잘쓰 다짐 정권지르기 174일차
    • 09:03
    • 조회 41
    • 잡담
    1
    • 알못인데 이벤트당첨 알림은 몇시쯤와?
    • 08:38
    • 조회 150
    • 잡담
    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