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라카 코스메틱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드디어 오랜만에 이벤트 당첨🥹🥹 전색상 준다해서 너무너무 좋았던 만큼 전색상 다 최대한 비슷하게 발색되게끔 노력해봤어..!!


받고 제일 신기했던게 잠금이 일반 잠금이 아니라 이중잠금이라 좋았어! 첨엔 쪼금 당황스러웠는데 적응되면 샐 걱정도 없고 좋을듯! 무엇보다 실리콘팁이 달려있는게 나처럼 실리콘팁 없는 사람한텐 너무 좋았어!
그리고 요건 기획세트 두개인데 색깔도 무난무난하고 웜쿨 각각 하나씩이라 편하게 쓰기 좋을 거 같아 반짝이 너무 영롱해✨️


이제 메인인 발색 파트! 팔이 쫌 어둡게 나오긴 했는데 직접 본 발색이랑 비교하면서 최대한 비슷하게 나오게 하려고 노력했어!!

색깔이 쎄보이지만 막상 입술에 올리면 여러번 올리지 않는 이상 티가 많이 안나서 모든 색깔을 연하게 올리면 광내는 용이나 립밤 대용으로 쓰기 좋을 거 같아! 나도 은근 모든 색이 무난하게 잘받아서 놀랐어! 보통 립밤이나 립글로즈 제형은 너무 꾸덕하고 끈적하게 올라와서 불편했는데 그런거 없이 가볍게 올라오는데 보습은 좋아서 맘에 들었어! 발색이 거의 없어서 나는 착색있는 틴트바르고 그 위에 글리터나 보습용으로 한겹 더 올리는 식으로 쓰려구☺️
나는 여쿨라라 701이 무난하게 젤 잘받았고 너무 쿨해서 걱정했던 706이 은근 잘받아서 놀랬어! 그리고 704까지 안쪽에 포인트 주고 그 위에 701 바르면 예뻐서 요렇게 세개를 잘쓰고 다닐듯!!
라카 팝핑 벌룬 틴트 잘쓰고 다닌 사람이라 이런 이벤트 당첨된거 넘 기뻤당! 그럼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