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물은 체험단 활동으로 바비브라운에게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우선 바비브라운 당첨되었다고 하길래 깜짝 놀랐어
립밤으로 유명한 백화점 템을 내가 당첨된다고?!
색이 랜덤이라길래 배송올때까지 기대하고 있었는데 파머그래닛이라는 신상이더라구!!! 파머그래닛이 뭔지 찾아보니까 석류래 이름 답게 정석 맑은 레드느낌!


후기도 아직 많지 않은 완전 따끈따끈한 신상인가봐


뉴 엑스트라 립 틴트밤이라 용기도 넘 이쁘게 리뉴얼됐어
특히 바비브라운 로고가 넘 고급짐

내가 겨울철엔 이렇게 생입술은 정말 많이 트는 타입인데

이렇게 슥슥 바르기만 해도 바로 많이 좋아져!
나는 각질이 정말 많은 편이라 립 제품 고를 때 보습력이 제일 중요한데, 이 립밤은 만족도가 높았어. 바르자마자 촉촉한데 미끌거리고 겉도는 느낌이 아니라 입술에 밀착되면서 각질을 눌러주는 느낌이 들었음!
각질 위에 겉돌지 않고 입술 결을 정돈해주는 쪽이라 밤에 립스크럽 안 한 날에도 손이 가서 슥슥 바르게됨. 그리고 거울 안보고 발라도 되서 편하더라
색도 처음 봤을 때는 나한테 안 어울릴까 봐 좀 걱정했어. 나는 여름뮤트라서 로즈 계열이 자칫하면 탁해 보이거나 얼굴이 죽어 보일 때가 있거든. 근데 실제로 써보니까 생각보다 훨씬 자연스럽게 올라와서 괜찮았어.

내 손목 발색샷인데 실제 발색과 비슷해 보이게 보정해봤어
내 손목엔 은근한 코랄빛도 돌아

발색 이쁘지?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은 딱 중간 정도라 사계절 쓰기 좋아 보여. 여름에 발라도 답답하지 않고, 겨울에도 립밤 역할을 제대로 해준다고 느낌. 각질 많고 쌩얼용 립 자주 찾는 사람이라면 특히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 마지막으로 추천한다면 쿨톤도 괜찮고 특히 웜톤한텐 강력추천해 착붙템일것같음!
바비브라운은 섀도도 넘 질 좋아서 몇년째 쓰고있는데 이런 좋은 기회로 립밤도 체험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 앞으로 틴티드 밤도 이거 다 쓰면 내돈내산템으로 정착할거같아💕 이만한 질좋은 틴티드밤 찾기 힘들고 무엇보다 바람불때 머리카락 달라붙지 않아서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