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얼굴에 오일 바르기 두려운 덬들 (내가 예전에 그랬음) 바이오 오일은 부담없이 사용해봐도 좋을거 같아!! 정말 무겁게 기름지지도 않고 적당한 유분감이 생겨서 오히려 내 피부 개기름(?)도 덜 올라오는거 같아 대만족이야😆😆

로즈힙 오일보다 가볍고 끈적거림도 없고 무엇보다 향이 너무 좋았어. (천연오일은 참기름 냄새가..)
바르기전

바른 후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는데 소량만 발라도 충분히 보습되고 흡수가 빨라서 좋았어
⭐️⭐️사진은 없지만 가슴에 발랐을때 사용감이 너무 좋았어⭐️⭐️
평소에 일리윤 바디로션 바르는데 가드름이 가끔 나더라고ㅜㅠ 뭔가 흡수도 안되는거 같고.. 근데 바이오 오일 며칠 바르니까 너무 부드럽고 흡수도 잘되고 가드름도 안나!!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음. 그리고 괄사 마사지 하기에도 로션보다 더 부드러워서 자극이 없었음.
⭐️⭐️얼굴에도 발라봤어!!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나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정말 기름진데 나는 이것도 아침이면 사라지는 건성이야. 그래서 천연오일들을 사용해봤던건데 얘네는 보습력 좋은 대신 양 조절 못하면 참사..
바이오 오일은 듬뿍 발라도 금방 흡수되는데 건조한 느낌은 전혀!! 없고 아침에 피부가 촉촉하더라 정말 감동받았음.
파워건성이면서 여드름도 나는 그런 짜증나는 피부인데, 트러블도 전혀 안 올라왔어!! 한번 도전해봐도 좋을거 같아.
받은 제품 다 쓰면 진심으로 구매할 정도로 마음에 들었어!!
온 몸에 바르기에 바디로션보다 좋았어
본 포스팅은 바이오오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