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수부지> 극건성으로 피부타입이 바뀌어버려서 요즘 촉촉하고 화장 잘 먹는 템들을 알아보다가 유투브에 마몽드의 로즈 리퀴드 마스크가 그중 하나라고 뜨기리래 엄청 궁금했었어!
일단 외관이 너무 이쁘다는점!!! 핑크랑 블루 조합이 상큼하니 기분이 좋아지는 디자인이였어(ღ•͈ᴗ•͈ღ)
그리고 먼저 로즈 리퀴드 마스크!
나는 처음 리퀴드 마스크라고 해서 어떤 제형일지 가늠이 안갔는데! 살짝 무거운 토너 느낌이었어! 점성이 있진 않지만 촉촉한 게 느껴지는? 그런 제형이었달까...!!! 피부에 발라봤을 때는 얇은 막을 만들어주는 느낌이었어!
바르는 순서로는 저녁에는 기초 제일 처음 토너처럼 바르고 흡수시켜줬고 아침에는 기초 제일 처음에 바르는 대신 오분 정도 흡수시키고 토너패트로 잔여물을 닦아주는 형식으로 발라줬어! 확실히 리퀴드 마스크를 발랐을 때 각질 정돈도 되고 피부에 수분 막도 만들어져서 촉촉했고 화장 전에 발랐을 때도 촉촉하게 충전이 잘 돼서 화장이 잘 먹었어!
두번째로 글로우로즈스무딩크림은 아침저녁 둘 다 기초 마지막에 마무리하면서 써줬는데 아침에 화장 전에 쓰기에 너무 무겁지 않고 얇게 잘 발려서 너무 잘 써줬고 저녁에 쓰기에는 아주 살짝 라이트 한 감이 없지 않았는데 여러번 레이어링해서 발라주니까 촉촉하게 커버가 되어서 마음에 들었어!
저녁에 기초케어하기도 좋고 무엇보다 화장 전에 화잘먹템으로 너무 좋은 것 같아! 처음 써보는 후기라 어떨지 모르겠지만, 괜찮았길 바라며 이상으로 후기 끝~~‧⁺◟( ᵒ̴̶̷ ·̫ ᵒ̴̶̷ )💗
마몽드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