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디 늦은 아이소이 장수진 수분크림 후기...ㅠㅠ
받아서 2주 정도 써봤는데 확실히 민감성 피부나 자극을 최소화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 같아. 후기 써야 되니까 제품 정보 찾아봤는데 티트리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같이 피부 진정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 있더라고 그래서 그런지 순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
젤크림 제형이라서 무겁지도 않고 흡수도 빠른 편이라 피부 위에 끈적이거나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었어. 오히려 바르고 나면 피부가 약간 쿨링된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 그래서 건조할 때는 물론이고, 여름철에도 꽤 괜찮을 듯! 향은 무향에 가까운 레몬?시트러스? 그런 향인거 같은데 진짜 금방 없어져서 바를때마다 무슨 향인지 떠올리려하면 사라져서 잘 몰랐을 정도ㅎㅎ 그래서 완전 무향인 크림보다 좋았어!
나는 수부지 피부라 좀 덜 바르면 건조하고, 유수분 밸런스 잘못 맞추면 기름 폭발하는 타입인데, 이거 쓰면 기름이 좀 많이 생기더라고?ㅠㅠ 그건 조금 아쉽긴 했어. 밤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피부가 좀 더 매끄럽고 부드러워져서, 나처럼 밤 스킨케어에 중점 두는 사람들한테 잘 맞을 것 같아. 피부가 칙칙하거나 컨디션이 안 좋을 때도 도움되는 느낌? 그래도 같이 받은 앰플이랑 같은 라인으로 바르니까 확실히 궁합이 좋아서 아침에는 토너를 다른거로 바꾸면 괜찮을거 같기도...
수부지나 여름철 사용: 소량 사용 추천
민감성 피부: 순하고 자극 없는 점이 강점
전체적으로, 향도 거의 없고 자극도 없어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제품이라 한 번쯤 써볼 만한 수분크림이라 생각해!
글 처음 써봐서 어렵다.. 사진 제댜로 들어간지도 모르겠고.. 왜 복붙한 무상지원 글씨는 큰걸까?ㅠ
쨋든 저 당첨 시켜주셔서 넘 감사해요 아이소이...♡
[아이소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