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까지만 해도 클렌징 오일만 쓰다가 밤이 덜 자극적인 것 같아서 클렌징밤으로 갈아타게 되었어!
클렌징밤은 유명하다는 모 회사의 제품만 썼었는데 이번에 거의 다 썼거든..
그래서 다른 곳은 어떨까 궁금하던 와중에 마몽드에서 클렌징밤이 나왔지 뭐야?
제품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어! 민트 클렌징밤에 걸맞게 패키지도 민트색 ㅎㅎ
맘에 드는 것 중에 하나가 이렇게 버튼 형(?)으로 간편이 열고 닫는 패키지였어!
돌려서 여는 것도 좋긴하지만 좀 번거로운 감이 없지않아 있었거든?
그런데 이건 간편하게 열 수 있어서 되게 편한 것 같아!!
제형은 평범한 클렌징밤 처럼 생겼어 ㅎㅎ
그런데 부드러운 제형이라고 하더니 정말 부드럽더라!?!
왼쪽이 내가 기존에 쓰던 클렌징밤이고, 오른쪽이 마몽드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밤이야!
확실히 퍼내는데 느낌이 달랐어! 왼쪽은 조금 단단한 느낌이었고, 마몽드껀 과장 좀 보태서 생크림 퍼내는 느낌이었달까??
너무 가벼워서 놀랐어
이제부턴 블랙헤드 사진이 나올 차례인데, 징그러운거 못 보는 사람들은 안보는거 추천할게!!!
[세안 전]
24시간 정도 세수 안한 상태의 모공이야ㅋㅋㅋㅋ 좀 충격적이지 나도 찍고 넘 놀랐어ㅠ
1번 사진엔 기존에 쓰던 클렌징밤을 사용할거고, 2번 사진엔 마몽드 제품을 사용해 세안해볼거야!
[세안 후]
이게 평소에 쓰던 클렌징밤으로 세안했을때!
이게 마몽드 제품으로 세안했을 때야!!
[제품 총평]
피부에서 롤링하는데 정말 부드럽게 녹더라!!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
그리고 클렌징밤 특성인지는 모르겠지만 피부가 정말 보들보들해져!!!
기분탓인진 모르겟지만 마몽드꺼로 세안한 쪽이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ㅎㅎ
기존에 사용하던건 왠지 모르게 코 부분이 자극된 것 같은 느낌이네ㅠㅠ 적으면서 뭔가 따가움이 느껴져
그런데 아무래도 유분을 싸악 청소하는 제품이다보니 두 제품 모두 지독한 속건성인 나에겐 좀 당기더라ㅠㅠ(세안 후 로션만 바른 상태)
사용 후에 보습은 필수인 것 같아!!!
오늘은 마몽드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밤을 사용해보았어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은 아무래도 패키지였던 것 같아! 사용하기 좋게 되어있어서 굉장히 좋았어
그리고 되게 부드럽다는거! 얼굴에 녹여내는데 타 제품보다 부드러운 제형이라 좀 더 빠르게 녹더라구?ㅎㅎ 그래서인지 좀 덜 자극적인 것 같아!
나는 아마 가격만 괜찮다면 기존에 사용하던거에서 이걸로 갈아탈 것 같아!!
아무래도 덜 자극적이고 패키지가 맘에 들었거든!
혹시 클렌징밤에 관심이 있다면 마몽드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밤을 추천해!!!
*마몽드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