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비폴렌 하면 모르는 븉방 덬 없지?
이제 정말 건조해지는 계절이잖아. 나도 아침 저녁으로 당김이 생기기 시작해서 보습을 한단계 더 추가하고 있는데 피부 각질이 부각되기 시작하는 이 계절에 비폴렌 리뉴 허니 마스크팩이 왔어!
생각보다 큰 사이즈에 1차 놀람
이벤트를 신청할때만 해도 이렇게 큰 용량인지 몰랐는데 이정도면 이번 겨울까지 넉넉하게 쓸 수 있을 거 같아.
나는 평소에도 홈 케어를 할 때 마스크팩을 정말 잘 쓰거는 그게 워시오프일때도 있고, 필링젤이나 시트팩, 모델링팩 등등 이것저것 정말 다양한 제품을 써.
(케이스가 너무 귀여움)
(스파츌라가 물렁하지 않고 넓적해서 펴 바르기가 아주 좋음! 끈적임이 남지 않아서 물로 잘 씻어내려가서 세척도 쉽다!)
사실 오픈을 하고 제형을 보고 처음엔 걱정이 많았어.
(진짜 꿀 같더라고....?)
왜냐하면 워시오프로 된 팩들은 흘러내리는 정도가 어느정도냐에 따라 손이 자주 가는 게 있고 아닌게 있거든.
세안 직후에 물기만 제거한 모습이야!
평소에 선크림-쿠션 이정도만 해서 클렌징폼으로만 가볍게 세안해주는 편인데
피부타입 - 수부지, 홍조 있음
진짜 꿀처럼 된 제형이라 신기해서 찍어봄 ㅋㅋㅋ
바르면서도 걱정했던 부분은 얼굴에 발랐을 때 뚝뚝 흘러내려서 목에 수건을 두르거나 잠옷에 묻어서 세탁을 헤야하는 일이 생길까봐 그 부분이 제일 걱정됐어. 이런 팩들을 사용해보면 옷에 흘렀을 때 잘 안 지워지는 일이 많으니까. 근데 미샤 비폴렌 리뉴 허니 마스크 제품은 얼굴에 바르는 순간 딱 붙어서 흘러내리지 않더라고!
사용전에 다른 덬들이 올려준 후기를 제품 받고 초기에 읽어봤는데 얇게 바르는 게 좋다고 해서 나도 두껍게 올리지 않고 빈틈없이 얇게 펴발라줬어! 노란 비폴렌 캡슐이 톡톡 터질 수 있게~
이정도로? 얇게 발라줬고 나는 20분정도 드라마 보면서 기다렸는데 상품 설명에 있던 히팅 효과가 정말이더라고! 이런 워시오프팩을 바르고 있으면 대부분 차가운 제품이라 점점 얼굴이 건조해지는 게 느껴지는 데
이 제품은 히팅마스크라 찜질되는 것처럼 얼굴이 따뜻하더라고!
보통은 얼른 씻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비폴렌 리뉴 허니 마스크 제품은 20분 넘게 있어도 당기거나 흘러내리거나 건조함이 없다보니까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앉아있게 되더라.
손으로 열심히 롤링해줬어! 롤링하니까 묵은 각질이 벗겨지는지 투명했던 팩에 뭉쳐지는 부분이 불투명하게 일어나더라.
워시오프 팩은 닦아낼 때 시원하거나 개운하거나 건조하거나 이런 경우가 많은데 비폴렌 리뉴 허니 마스크는 오히려 닦아내고 나서 피부결에 건조, 당김 없이 쫀쫀함만 남더라고
세안 직후!
사실 난 ㅋㅋㅋ 입술 주변 각질이 심한 편이라 그 부근도 꼼꼼히 해줬어!
아무래도 직접 롤링해야하니까 매일 사용보다는 2-3일에 한번 하면 좋을 거 같아!
나는 두번째 사용한 날에는 비폴렌 리뉴 허니 마스크 사용 직후에 피부 쫀쫀함 ㅋㅋ을 좀 즐기다가 보습 제품 발라주고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줬더니
다음날 아침에 얼굴이 반짝반짝 광이 나더라고!
그래서 나의 나이트 케어 루틴에 일주일에 3번 비폴렌 리뉴 허니 마스크를 추가하기로 했어. 여름이 지나고 어떤 팩을 하면 좋을지 찾고있었는데 이번 가을은 이 제품으로 정착해보려고🐝💛
아! 그리고 나처럼 홍조, 열감이 있는 덬은 스킨케어 단계에서 열감 낮춰주는 (나는 냉장고에 넣어둔 알로에젤 바르고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했더니 딱 좋았어!) 제품들도 같이 쓰면 좋을 거 같아! 추운 겨울에 따끈한 비폴렌 리뉴 허니 마스크로 자체적으로 온열감을 주니까 히팅 제품을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돼서 참 좋더라!
어어 비폴렌아 다 읽었니? 그럼 이제 어디 갈 생각 말고 내 옆에 평생 있도록 해💛
*미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