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 컬러그램 팔레트가 하나도 없는 나 과연 코덬이라고 할 수 있는가?
처음으로 당첨된 색조가 컬러그램 모찌토리 팔레트라니!!! 좋아서 날라감!!
우선 구성품은 듀얼 아이섀도우 브러쉬+ 누누씨 스티커+ 06 모찌토리로 아주 알차!
스티커는 보다시피 귀엽고 브러쉬는 이 팔레트에 사이즈가 알맞게 제작이 되어 큰부분은 베이스, 세워서는 중간영역바르기 좋고 작은부분은 음영이랑 애교살그림자 넣기에 너무 좋은 크기야! 물론 애교살에도 하기 좋지만 난 음영에 집중해서 사용했어.
크기는 블러셔크기랑 매우 비슷해서 옆에 에뛰드 하트쿠키블러셔 넣어봤어. 크기 참고해줘. 작은 크기여서 요즘 미니 화장품으로 메이크업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인것 같아! 파우치템으로 제격이야.
젤 핵심인 팔레트는 가루가 곱고 날리지 않아서 좋았어. 나는 이 팔레트로 지금 메이크업을 해봤는데 1번으로 전체적으로 깔고 2번으로 쌍커풀까지 바르고 4번으로 음영감을 넣어줬어! 애교살은 애교살 컨실러로 바르고 그 위에 3번을 발라줬어~
발색은 좋은데 흰끼가 있어서 피부톤이 어두우면 잘 안올라올 수 있을 것 같아!!
이 팔레트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질이 좋다는 점과 4번 음영색이 확실하게 발색이 되어서 좋았어!
그래서 눈썹에도 사용가능하고 애교살, 삼각존, 음영도 가능해서 만능이야.
또한 1.2은 블러셔러도 이쁠 것 같은데 크기가 작아서 쉽게 도전은 못하겠지만 색이 뽀용해서 이뻐!
크기는 작지만 그만큼 휴대하기 좋고 따로 추가할 색도 없이 하나로 다 가능해서 이런 팔레트를 찾는다면 추천해!
컬러그램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