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동화약품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나 김무묭.. 게으름의 화신으로.. . . 더쿠에 이벤트 글이 많아졌지만 후기 쓰는 게 귀찮아 참여하지 않은 더쿠 중 한 명..
구로나!! 어느 때처럼 더쿠 하고 있는데, "피로"라는 단어가 보였고..
너무너무 간절했던 피로회복제 체험 이벤트를 하고 있길래 나도 모르게 홀린듯 댓글을 달아벌임.
나는 체력이 부족해서 쉽게 지치는 타입이라 지금 먹는 것들만 해도 종비, 멀티비타민, 마그네슘, 비타민c, 비타민d, c+d합쳐서 따로, 오메가3 등등..
그리고 지친 하루를 어떻게든 버텨야 할 때. 갈색병으로 된 부스터를 종종 먹어서 다음날 체력을 끌어오는 만성 피로자였음ㅠ ㅠ
액체형과 알약이 같이 있는 것도 먹어봤지만 생각보다 효과가 안 커서 2~30병 꾸역꾸역 어떻게든 먹어왔기에.. 이번에는 좀 다를까? 하면서 신청해보았다.
그리고 빠라밤~ 이벤트에 당첨됨!
처음이어가지구, 운영 알림 보고 어라? 더쿠 1N년(진짜.)하면서 이런 적 처음인데, 나 무슨 사고쳤나? 했다가 당첨된 걸 보고 너무너무 행복했지 뭐야!
그때부터 택배 기다리다가, 드디어 우리집에 온 이녀석.
너무 기다리던 거라서 오자마자 벅벅 뜯어버림.
샤인머스캣 향이랑 복숭아 향 두가지가 들어있었고,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집에 있는 사람들과 나눠먹기 좋을 거 같았음!
우리 집 구성원 : 60대 남성(표준근력) / 40대 여성(체력, 근력부족) / 30대 여성(체력, 근력부족) / 20대 여성(체력, 근력부족)
한 명 빼곤 모두 체력이 부족했고, 한명 있는 표준 근력은 고된 일을 하고 있어서 집에 갈색병이 아주 많다고 한다^__ ^ ;
한명도 주6일 근무, 한명은 논문 쓰느라 요새 쪽잠 자고 있고 나머지 한명인 나는.. 위에 언급했듯 만성 피로자 .. *
기다렸다가, 월요일이 되면 모두가 하나씩 먹어보면 좋을 거 같아서
패키지를 이렇게 접으라고 나온 거 같아서, 이런 식으로 접어서 현관 앞 선반에 뒀어!
받기 전에는 몰랐는데, 받고 나니까 액상형인 것도 마음에 들었음. 수많은 비타민 등을 먹어보면서 느낀 거지만 액상형이 확실히 효과가 빨라서 좋다고 느꼈거든.
그리고 대망의 월요일😊
가기 전에 한 포씩 먹고 가라는 나의 말에 모두 한 포씩 먹었고, 나는 복숭아 향 먹었는데 복숭아 향이 은은하게 나는 비타민제 같은 느낌이었음.
약간 끝에 맴도는 맛이 있긴 한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어서 따로 물을 먹진 않았어.
이지컷 덕에 빠르게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같음. 밑에서 다시 얘기하겠지만, 개별로 파는 걸 감안하면 패키지 디자인이 훌륭한 거 같오.👍👍
확실히 효과는 액상형이다보니 생각보다 빠르게 정신(💪)이 차려짐. 머리 회전이 다르다는 게 느껴진달까?
원래 만성 피로라서, 이런 걸 먹어야 그나마 사람답게 살 수 있어가지고ㅠ__ㅠ . ..ㅋㅋ 먹고 나니까 그나마 조금 정신 차리고 있구나 싶은 정도였어!
매일 갈색병을 먹기엔 부담스러워서(하루에 2병 마실 떄도 있었는데 그럼 어김없이 화장실행..)대안을 찾고 있었는데, 엄청 효과 있다!!이런 정도는 아니더라도, 분명히 하루 에너지가 생기는 느낌이라 괜찮아서 판매하는 곳 찾아보니 개별 판매도 하길래 편의점에 들러서 갈색병 대신 종종 사먹게 될 거 같아.
그리고 월요일이 아니고 오늘 쓴 이유가, 내가 먹는 갈색병은 다음날 에너지를 끌어쓰는 느낌이라 담날이 너무 힘들어서 이것도 그런가, 싶어서 였는데 오늘 하루 활동해보니 만성 피로가 풀리진 않더라도 어제 먹은 이 약이 내 오늘의 기운을 앗아가는 느낌은 아니어서 만족함!!
덕분에 좋은 제품 소개받게 됐고, 넉넉한 양이라 가족들이랑 좀 더 먹어보면서 피로를 회복하도록 하겠어😋
이벤트 연결해준 더쿠도 고맙고, 좋은 이벤트로 제품 체험할 수 있게 해준 동화약품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