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셔 맛집 어퓨산 물복&딱복 후기 들어갑니다🍑
📸 갤럭시 기본카메라, 자연광과 가까운 조명 (주백색 식물등)
새벽부터 운영알림보고 소리 질렀잖아...어떻게 나에게 이런 행운이?! 이게 진짜 다 내꺼라고? 14개가???????
배송받고도 한동안 믿을 수가 없었음 난 진짜 럭키걸이야...
🍑파스텔 블러셔🍑
파스텔 블러셔는 가루라 확실히 여러번 문질러야 눈에 보일만큼 발색이 나오더라구!
실제 육안으로는 사진보다 조금 더 채도가 있다고 보면 될 것 같고, 또 사진은 3번정도씩 문지르고 바른 거라 아무래도 메이크업 할 땐 훨씬 여리여리해!
색상 얘기를 쪼금 해보자면,
PK07이나 CR02는 색이 진하지 않고 라이트한 편이라 여리여리하게 바르기 좋을 것 같았어!
특히 CR02는 사진상으로 구분이 잘 안 될 만큼 피부색이랑 좀 유사하게 나와서, 가볍게 메이크업 할 때 좋을 것 같아ㅎ
내 눈엔 VL01을 빼고는 전체적으로 미지근~웜한 느낌이야.
웜톤이라 VL01을 어떻게 써야할지 생각 중인데, 다른 거랑 섞발하거나 베이스로 얇게 깔아서 미지근하게 연출해볼까 해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블러셔랑 섀도우 색감이 따로 노는게 싫어서 블러셔로 베이스섀도우도 하는 편인데, 눈 위에 발라도 다 은은하니 예쁘더라!
제형도 복숭아라는 말에 맞게 곱고 보송부드럽게 발려서 좋았어!
🍑과즙팡 워터 블러셔🍑
전체 발색이야!
맑고 촉촉한 거 보여? 이게 진짜 물복이야,,,
근데 매니큐어 같은 용기라서 입구에서 양 조절은 정말 필수야! 쓰다보면 입구가 좀 더러워질 것 같아...ㅎㅎ
이건 양조절해서 펴발라본 거야! 사진이 많이 매트하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적당히 속광처럼 광이 돌면서 촉촉해!
볼에 올릴 때도 손으로 발라도 얼룩덜룩하지 않게 잘 펴지고, 퍼프로 발라도 촉촉함이 사라지지 않아서 좋았어!
며칠 전에 가볍게 베이스, 쉐딩하고 아임스트롱베리 컬러로 눈가, 볼에 발라줬는데 속광 촉촉, 말간 느낌이라 나도,,,클린걸...? 싶었어ㅋㅋㅋ
이건 펄 있는 3컬러만 따로 찍어본 건데 펄감 담기 너무 어렵다ㅠㅠ
내마음에구아바가 좀 쉬머한 느낌으로 펄감이 있는 편이고 이슬에자몽, 무념무상무화과는 펄이 콕콕 있는 느낌이야.
펄이 많아서 바르기 부담스러운 느낌은 아니고 그냥 다른 펄있는 블러셔랑 비슷한 것 같아!
나는 평소에도 단델리온이나 릴바레 순수빔 같은 펄블러셔 잘 써서 이것도 잘 쓸 것 같아ㅎㅎ
(각질들뜸이 심해서 피부쪽만 보정했어...!)
립에 발라도 된다길래 어떨지 궁금해서 발라봤어.
아무래도 다른 컬러들은 입술에 바르기엔 밝거나 흰기가 돌아서 그나마 괜찮을 것 같은 RD01 바르고, 위에 펄이 있는 PK 03을 조금 올려줬어!
입술에 올리면 처음엔 워터틴트처럼 되게 촉촉하게 발리다가 살짝 포슬촉촉하게 바뀌는 느낌이야!
그냥 노메이크업일때 가볍게 생기 주고싶다! 이럴 땐 써도 괜찮을 것 같아.
🍑
일단 통 크게 50명 전원에게 14종을 보낸 어퓨에게 박수👏👏👏
블러셔에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은 편이라 다른 븉방덬들처럼 많이 써보진 않았는데, 이벤트 덕분에 이렇게 다양한 컬러를 써볼 수 있게 돼서 정말 기뻤어!
제품 질도 좋아서 오래오래 실사용하면서 쓰겠구나 싶어서 더 더 기분이 좋아ㅎㅎㅎ
후기 읽어줘서 고마워💗
어퓨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