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처럼 인터넷창을 켜는데 갈데가 없다... https://theqoo.net/bap/855662473 무명의 더쿠 | 09-09 | 조회 수 288 맨날 폰 보면 인터넷창을 여는데 오늘따라 갈데가없다ㅠㅠ 이방 박제해놓고 끄지않는중이야ㅠㅠ 너무 다이나믹한 일요일이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