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언제 이렇게 많이 흘렀는지ㅠ
스다 9년전이라그래서 나 기겁햇자나
공방 엄청 다니던 시절이었는데
엊그제같은데ㅜㅜㅜㅜ
블쿠ㅔ에서 바로온거같은데 7년이라니ㅜㅜㅜ
그시간이 넘 아까워 이렇게 잘하고 그대론데ㅠㅠㅠㅠ
주농이제대하면 바로 납치해서 단체부터 하세요ㅠㅠ
스다 9년전이라그래서 나 기겁햇자나
공방 엄청 다니던 시절이었는데
엊그제같은데ㅜㅜㅜㅜ
블쿠ㅔ에서 바로온거같은데 7년이라니ㅜㅜㅜ
그시간이 넘 아까워 이렇게 잘하고 그대론데ㅠㅠㅠㅠ
주농이제대하면 바로 납치해서 단체부터 하세요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