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루이 캐릭터 자체는 너무너무 내 취향인데
- 02-06
- 조회 478
- 잡담
-
- 자기 싫은 곡 나왔다고 방 터치는거 개빡치네 진짜ㅜ
- 02-02
- 조회 444
- 잡담
-
- 원래 미라클 티켓만 보고 돌리는 거긴 하지만 2성 9장 3성 1장(중복)은 뭔가 허탈해
- 02-02
- 조회 263
- 잡담
-
- 한도리 한정 미라클 누구누군지 나와있는 곳 있을까??
- 02-02
- 조회 298
- 잡담
-
- 한도리에 라스 언제쯤 나올까??
- 02-02
- 조회 396
- 잡담
-
- 뱅린이 드페 질문이 있어 。゚(゚´ω`゚)゚。
- 02-01
- 조회 341
- 잡담
-
- 한도리 미라클 같이 고민해 줄 사람....
- 02-01
- 조회 266
- 잡담
-
- 이번 일러 왤케 예뻐
- 01-31
- 조회 355
- 잡담
-
- 발렌 한정 유출 + SD , 라투디
- 01-31
- 조회 1798
- 잡담
-
- 미라클 모카 데려오려는데
- 01-31
- 조회 250
- 잡담
-
- 이번 미라클 무조건 드페캐 데려오는게 이득이겠지?(미라클고민
- 01-30
- 조회 546
- 잡담
-
- 한도리 미라클 고민..
- 01-30
- 조회 174
- 잡담
-
- 나 빼고 드페하는 중인가?
- 01-30
- 조회 222
- 잡담
-
- 내 계정은 저주받은듯 ㅎ
- 01-29
- 조회 245
- 잡담
-
- 드페 망해서 접고싶어
- 01-29
- 조회 356
- 잡담
-
- 한섭 서버 대체 왜 저래
- 01-29
- 조회 246
- 잡담
-
- 오시 픽업 뽑았으면 가챠 멈출까?
- 01-29
- 조회 204
- 잡담
-
- 한도리 이거 왜 이러는지 아는 덬...
- 01-29
- 조회 307
- 잡담
-
- 드페에 또 속고 왔다
- 01-29
- 조회 116
- 잡담
-
- 드페 미라클도 있지않았나??
- 01-28
- 조회 3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