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4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드페 연속 가챠가 더 확률 높음???
    • 03-16
    • 조회 305
    • 잡담
    3
    • 돈없는거 그러모아 70연했는데
    • 03-16
    • 조회 217
    • 잡담
    1
    • 와 유키나 성우도 10연에 모카 20에 사아야 40에 사요 뽑았네
    • 03-16
    • 조회 271
    • 잡담
    3
    • 더줘... 스타 더 줘...
    • 03-16
    • 조회 180
    • 잡담
    • 그냥 망함
    • 03-16
    • 조회 197
    • 잡담
    • 사요만 나오면 되는데 한명도 안나옴
    • 03-16
    • 조회 116
    • 잡담
    • 모카만 뽑으면 됐는데 모카 빼고 다 뽑은듯
    • 03-16
    • 조회 175
    • 잡담
    2
    • 4주년과 함께 검을 뽑아든 에그
    • 03-16
    • 조회 257
    • 잡담
    2
    • 드림페스인사람?
    • 03-16
    • 조회 221
    • 잡담
    2
    • 나만 안들어가지나
    • 03-16
    • 조회 143
    • 잡담
    1
    • 이번엔 4주년 의상 보컬멤만 준대
    • 03-15
    • 조회 437
    • 잡담
    6
    • (유출 주의) 신규 4성 카드 속성
    • 03-15
    • 조회 595
    • 잡담
    5
    • 마스킹 일러
    • 03-15
    • 조회 573
    • 잡담
    1
    • 카스미오시 이 카드 못 뽑은게 한이다..
    • 03-15
    • 조회 422
    • 잡담
    1
    • 페스까지만 참자... 이러고 스타 모으니까 꽤 잘 모임ㅋㅋㅋㅋ
    • 03-14
    • 조회 199
    • 잡담
    1
    • 얘네들 항상 레이야 일러퀄 왜 이따구로 그리지
    • 03-14
    • 조회 634
    • 잡담
    6
    • 레이야 3성이야?
    • 03-14
    • 조회 309
    • 잡담
    2
    • 요즘 페스 말고는 일러 크게 기대 안됨
    • 03-14
    • 조회 398
    • 잡담
    5
    • 2차페스 사요, 한정 츠쿠시/레이야 각후 일러
    • 03-14
    • 조회 1970
    • 스퀘어
    8
    • 4주년 타이틀 화면 공개
    • 03-14
    • 조회 798
    • 스퀘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