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드페 연속 가챠가 더 확률 높음???
- 03-16
- 조회 305
- 잡담
-
- 돈없는거 그러모아 70연했는데
- 03-16
- 조회 217
- 잡담
-
- 와 유키나 성우도 10연에 모카 20에 사아야 40에 사요 뽑았네
- 03-16
- 조회 271
- 잡담
-
- 더줘... 스타 더 줘...
- 03-16
- 조회 180
- 잡담
-
- 그냥 망함
- 03-16
- 조회 197
- 잡담
-
- 사요만 나오면 되는데 한명도 안나옴
- 03-16
- 조회 116
- 잡담
-
- 모카만 뽑으면 됐는데 모카 빼고 다 뽑은듯
- 03-16
- 조회 175
- 잡담
-
- 4주년과 함께 검을 뽑아든 에그
- 03-16
- 조회 257
- 잡담
-
- 드림페스인사람?
- 03-16
- 조회 221
- 잡담
-
- 나만 안들어가지나
- 03-16
- 조회 143
- 잡담
-
- 이번엔 4주년 의상 보컬멤만 준대
- 03-15
- 조회 437
- 잡담
-
- (유출 주의) 신규 4성 카드 속성
- 03-15
- 조회 595
- 잡담
-
- 마스킹 일러
- 03-15
- 조회 573
- 잡담
-
- 카스미오시 이 카드 못 뽑은게 한이다..
- 03-15
- 조회 422
- 잡담
-
- 페스까지만 참자... 이러고 스타 모으니까 꽤 잘 모임ㅋㅋㅋㅋ
- 03-14
- 조회 199
- 잡담
-
- 얘네들 항상 레이야 일러퀄 왜 이따구로 그리지
- 03-14
- 조회 634
- 잡담
-
- 레이야 3성이야?
- 03-14
- 조회 309
- 잡담
-
- 요즘 페스 말고는 일러 크게 기대 안됨
- 03-14
- 조회 398
- 잡담
-
- 2차페스 사요, 한정 츠쿠시/레이야 각후 일러
- 03-14
- 조회 1970
- 스퀘어
-
- 4주년 타이틀 화면 공개
- 03-14
- 조회 798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