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름의 대발표회 2023 공개 정보
- 06-27
- 조회 3474
- 스퀘어
-
- 요즘 복귀?해서 심심할때마다 종종 하고 있는데
- 06-26
- 조회 302
- 잡담
-
- 얘는 혹시 학교 안 다니는 애인가?
- 06-26
- 조회 355
- 잡담
-
- 7월패스도 유카타(?), 기모노(?)풍이네
- 06-25
- 조회 324
- 잡담
-
- 뱅드림덬들은 아직 안 왔나...?
- 06-25
- 조회 346
- 잡담
-
- 한섭에도 오토 라이브 생겼구나
- 06-13
- 조회 238
- 잡담
-
- 예전에 일러 인삐 심해서 점점안하게 됐었는데
- 06-10
- 조회 580
- 잡담
-
- 대체 아야 성우는 어떻게 되어가는지 공지라도 좀 냈으면 좋겠다
- 05-31
- 조회 1040
- 잡담
-
- 이번패스의상 검정 얻고싶었는데ㅜㅜ
- 05-28
- 조회 523
- 잡담
-
- 다음달 라이브 패스 의상 예쁘다
- 05-25
- 조회 1014
- 잡담
-
- 마이고 애니에 RiNG 나오고 하네오카 학교 설정이네
- 05-24
- 조회 790
- 잡담
-
- 플릭 안되는 덬들 어떻게 하고있어??
- 05-23
- 조회 432
- 잡담
-
- 최애캐들 연속으로 오는게 어딨어…
- 05-21
- 조회 568
- 잡담
-
- 새 밴드 2개도 걸파에 합류하는 거야?
- 05-16
- 조회 1166
- 잡담
-
- 이번 이벤트 1, 2등이 1억점 이상이네
- 05-08
- 조회 1049
- 잡담
-
- 무료연에서 이번 가챠도 나오는구나
- 05-04
- 조회 882
- 잡담
-
- 가챠 280연 돌리고 핑크씰 생겼는데
- 05-03
- 조회 828
- 잡담
-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 05-03
- 조회 4615
- onair
-
- 저번 이벤에는 보상으로 4성 안줬지??
- 05-02
- 조회 770
- 잡담
-
- 한정 미라클 누구 데려올지 추천 좀!!
- 05-02
- 조회 9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