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밤비 라디오 아카이브📻💗 15
  • 💗밤비 커버&챌린지 아카이브🎶💗 22
  • 💗밤비 라이브방송 아카이브📺💗 32
  • 🌸🍑💗2026년 6월의 밤비🌸🍑💗 33
  • 🌸🍑복숭아야호💓밤팅이 인구조사🍑🌸 288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비 저 파트 동생이 너무 좋아햌ㅋㅋㅋㅋ
    • 04-17
    • 조회 11
    • onair
    • 매드맥스를 떠올렷다고 🥹🥹🥹🥹
    • 04-17
    • 조회 10
    • onair
    • 전구예요 ?!
    • 04-17
    • 조회 11
    • onair
    • 나다음에 형인데
    • 04-17
    • 조회 14
    • onai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다야 ㅋㅋㅋㅋㅋㅋ
    • 04-17
    • 조회 9
    • onair
    • 밤비 소개 특징 횡설수설 길어질바에 딱 중요한 얘기 사실만 말함
    • 04-17
    • 조회 13
    • onair
    • 수제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4-17
    • 조회 9
    • onair
    • 넌 빛나는 존재야 ✨ 플리 마음 쌔비는 PLAVE의 'Born Savage' 셔플 토크ㅣ스포티파이 K-Pop ON! RECORD (7PM 공개)
    • 04-17
    • 조회 42
    • 스퀘어
    3
    • 1시간뒤 댄라즈라방 🥹🥹🥹🥹
    • 04-17
    • 조회 24
    • 잡담
    2
    • 릴댄도 아직 꼭꼭 못 씹어먹었는데 간밧떼까지
    • 04-17
    • 조회 21
    • 잡담
    1
    • ㅇㅂㅂ 잠시만 나 이번활동 운좋다 이정도면 금밤이다
    • 04-17
    • 조회 44
    • 잡담
    3
    • [🎥] 이쪽에서 간바떼💛💚 #간바떼챌린지
    • 04-17
    • 조회 51
    • 스퀘어
    5
    • 다아아운 하면서 허공 찢을때 매번 내 마음이 같이 찢김
    • 04-17
    • 조회 12
    • 잡담
    • 릴댄 밤비 모음집
    • 04-17
    • 조회 35
    • 잡담
    1
    • 6시에 일본 라디오 나오는거
    • 04-17
    • 조회 44
    • 잡담
    2
    • [릴레이댄스] PLAVE(플레이브) - Born Savage (4K)
    • 04-17
    • 조회 48
    • 스퀘어
    2
    • 더현대 vr 현입 , 앨범구매 후기
    • 04-17
    • 조회 73
    • 후기
    2
    • 희망도서 받아왔더니 그 안에 밤비가 있어💓
    • 04-17
    • 조회 75
    • 잡담
    8
    • 아아아아악 밤비보고왓어어어어어억
    • 04-17
    • 조회 38
    • 잡담
    3
    • 좋아하면 눈 뜨기🤍 ㄴ 👀👀👀👀👀 ‘Born Savage’ 좋아하면 눈 뜨기🎵 ㄴ👀👀👀👀👀👀!!!!!!
    • 04-17
    • 조회 52
    • 스퀘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