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밤비 라디오 아카이브📻💗 15
  • 💗밤비 커버&챌린지 아카이브🎶💗 22
  • 💗밤비 라이브방송 아카이브📺💗 32
  • 🌸🍑💗2026년 6월의 밤비🌸🍑💗 33
  • 🌸🍑복숭아야호💓밤팅이 인구조사🍑🌸 288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이렇게 머리로 소개하는거 밤비가 명수옹 라디오에서 처음 밈처럼 햇엇지
    • 04-17
    • 조회 22
    • onair
    1
    • 이제 라디오 들어와
    • 04-17
    • 조회 15
    • onair
    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채밤비 나와야할땐 안나오고 안나와야할땐 나와ㅋㅋㅋㅋㅋㅋ
    • 04-17
    • 조회 46
    • 잡담
    1
    • 라디오 대쉬 나온다
    • 04-17
    • 조회 12
    • 잡담
    1
    • 아니 개웃기네 동생이 한말 잘못알아들은거 진짜 바부가태
    • 04-17
    • 조회 66
    • 잡담
    2
    • 라디오 틀어놓고 있는데 뭔가 귀에 익더니
    • 04-17
    • 조회 21
    • 잡담
    1
    • 밤비 그냥 그게 어울려서 짜는 안무가 많은데 그게 다 정답인거 ..
    • 04-17
    • 조회 58
    • 잡담
    2
    • 라디오 댓 보니까 30분부터 나온다네
    • 04-17
    • 조회 42
    • 잡담
    2
    • 와 나 지금 현생때문에 인간극장부터 밀렸어…
    • 04-17
    • 조회 24
    • 잡담
    2
    • 근데 라디오어디서봅니까
    • 04-17
    • 조회 28
    • 잡담
    2
    • 아니 이러고 바로 라디오봐야돼 ?
    • 04-17
    • 조회 26
    • 잡담
    3
    • 아 나 밤비 슬릭백으로 나오는 부분 제일 좋아하는데
    • 04-17
    • 조회 41
    • 잡담
    2
    • 오늘도 밤비가 더 좋아지다...🥹
    • 04-17
    • 조회 23
    • 잡담
    2
    • 🥹🥹 하루종일 모니터링하고 집어내는 밤비 선생님 ..
    • 04-17
    • 조회 23
    • onair
    1
    • 아니 아기 너무 착둥이라서 ㅅㅂ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4-17
    • 조회 35
    • onair
    1
    • 밤비 : 스파르타담당
    • 04-17
    • 조회 16
    • onair
    • 천재인데 기억이 너무안남
    • 04-17
    • 조회 11
    • onair
    • 대쉬때도 다리안무 최고엿잖아
    • 04-17
    • 조회 14
    • onair
    • 와 탑건까지 (못넣엇지만)
    • 04-17
    • 조회 13
    • onair
    • 아아아 그 영화 (파닥파닥)
    • 04-17
    • 조회 10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