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렇게 머리로 소개하는거 밤비가 명수옹 라디오에서 처음 밈처럼 햇엇지
- 04-17
- 조회 22
- onair
-
- 이제 라디오 들어와
- 04-17
- 조회 15
- onair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채밤비 나와야할땐 안나오고 안나와야할땐 나와ㅋㅋㅋㅋㅋㅋ
- 04-17
- 조회 46
- 잡담
-
- 라디오 대쉬 나온다
- 04-17
- 조회 12
- 잡담
-
- 아니 개웃기네 동생이 한말 잘못알아들은거 진짜 바부가태
- 04-17
- 조회 66
- 잡담
-
- 라디오 틀어놓고 있는데 뭔가 귀에 익더니
- 04-17
- 조회 21
- 잡담
-
- 밤비 그냥 그게 어울려서 짜는 안무가 많은데 그게 다 정답인거 ..
- 04-17
- 조회 58
- 잡담
-
- 라디오 댓 보니까 30분부터 나온다네
- 04-17
- 조회 42
- 잡담
-
- 와 나 지금 현생때문에 인간극장부터 밀렸어…
- 04-17
- 조회 24
- 잡담
-
- 근데 라디오어디서봅니까
- 04-17
- 조회 28
- 잡담
-
- 아니 이러고 바로 라디오봐야돼 ?
- 04-17
- 조회 26
- 잡담
-
- 아 나 밤비 슬릭백으로 나오는 부분 제일 좋아하는데
- 04-17
- 조회 41
- 잡담
-
- 오늘도 밤비가 더 좋아지다...🥹
- 04-17
- 조회 23
- 잡담
-
- 🥹🥹 하루종일 모니터링하고 집어내는 밤비 선생님 ..
- 04-17
- 조회 23
- onair
-
- 아니 아기 너무 착둥이라서 ㅅㅂ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4-17
- 조회 35
- onair
-
- 밤비 : 스파르타담당
- 04-17
- 조회 16
- onair
-
- 천재인데 기억이 너무안남
- 04-17
- 조회 11
- onair
-
- 대쉬때도 다리안무 최고엿잖아
- 04-17
- 조회 14
- onair
-
- 와 탑건까지 (못넣엇지만)
- 04-17
- 조회 13
- onair
-
- 아아아 그 영화 (파닥파닥)
- 04-17
- 조회 10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