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비 폰 도대체 얼마나 느린거임ㅋㅋㅋㅋ https://theqoo.net/bamby/4244965441 무명의 더쿠 | 06-15 | 조회 수 142 저번에 밤비폰으로 버블하던 리더형이 밤비폰 느리다 그래서 그렇구나 알고있긴했는데 오늘 셋이 번갈아가면서 보내는데 밤비가 보낼 차례에만 엄청 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것도 귀엽냐 어떻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