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문제없이 써도 버블할때는 렉 자주 걸릴 수 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사람꺼 써보기전까진 그게 맞다고 생각하면서 썼을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 아방방
잡담 하긴 근데 밤비한테 오는 버블은 양이 많을테니까
13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상에 문제없이 써도 버블할때는 렉 자주 걸릴 수 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사람꺼 써보기전까진 그게 맞다고 생각하면서 썼을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 아방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