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www.naewna.com/entertain/650442
(번역기 주의)
스릴러 영화와 함께 볼 또 다른 영화입니다 ㈜로이디디 스튜디오와 (주)눈톡미디어가 제작한 재능있는 감독 수파콘 리안수완 감독의 영화 '앤티크샵'.
이번에는 영화에 이어 3편의 단편영화 컨셉을 이어간다. 2021년 저희집에서 첫선을 보인 "고스트 스토리", "앤티크샵" 앤티크샵은 아티스트 배진영(BAEJINYOUNG)을 비롯한 아시아 최고의 배우들이 영예를 안은 프로젝트입니다. 한국도 영화로 데뷔했고, 유명 배우 '리오 데완토'로 많은 공식 수상 인도네시아에서 인도네시아의 A List 배우 중 한 명과 3명의 싱가포르 배우 Xu Bin(Chubing), 가장 인기 있는 남성 예술 작품 탑 10을 수상한 영웅, Damien Teo(Damien Thio), Aloysius Pang(Aroy) Chias Pang) 이 영화의 경우, Meen Peerawit Attachitataporn, Lukwa Pijika Chittaputta, Frank Phakchon Voonsri 및 Chayapak Tanprayoon이 이끄는 태국 배우들과 우리를 위해 남겨주신 Aroyous Pang의 생애 마지막 공연,
"앤티크 가게" 골동품 가게 는 각각 첫 번째 이야기에서 끔찍한 기원을 가진 골동품 가게 항목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3편의 단편 영화입니다.
(지녕이 부분만 가져옴)
세 번째 이야기, 복수의 칼( 생일축하) "올해의 선물, 생신축하" "송", 한국남자. 태국 유학을 다녀온 사람 그리고 태국 친구에게 왕따를 당했습니다. 당시의 깡패 '송'이 한국에 돌아온 후 원한으로 바뀌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세 명의 태국인 친구가 집에서 열리는 생일파티에 송으로부터 초대를 받았다. 생일 파티로 송은 이 음식을 세 사람이 맛보기 위해 요리했다. 그러나 요리 칼은 복수의 무기가 되었다. 한국의 K팝 그룹 CIX의 멤버 BAEJINYOUNG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조연 배우 Meen Peerawi와 함께 영화 데뷔를 하는 주연 배우였다.
https://twitter.com/bbtv510/status/1519948539711074304?s=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