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아라시 카테 인구조사💙❤️💚💛💜 447
  •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 ありがとう 22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덬들한테도 너무 고맙다는 인사 하고싶었어...덬들이 내 덬질 난이도 마이너스로 만들어줌
    • 05-31
    • 조회 103
    • 잡담
    2
    • 난 긍정적으로 생각할래ㅠㅠ
    • 05-31
    • 조회 657
    • 잡담
    9
    • 아리가또만 외쳤던 콘서트
    • 05-31
    • 조회 60
    • 잡담
    • 오늘 내내 참다가 마지막 인사할 때 오열했네
    • 05-31
    • 조회 49
    • 잡담
    • 이제 아라시 떡밥 복습 들어가야겠다
    • 05-31
    • 조회 191
    • 잡담
    3
    • 애들아! 람덬들아! 고마웠어
    • 05-31
    • 조회 80
    • 잡담
    1
    • 오늘 멤버들 너무 아이돌이었다
    • 05-31
    • 조회 131
    • 잡담
    2
    • 아라시는 내 마지막 아이돌이야
    • 05-31
    • 조회 54
    • 잡담
    • 마타네가 아닌 바이바이 .... 고마웠어 덕분에 너무 행복했고 많은 힘을 얻었어 사랑해 아라시💙❤️💚💛💜
    • 05-31
    • 조회 337
    • 잡담
    • 덕분에 정말 고맙고 행복했어
    • 05-31
    • 조회 37
    • 잡담
    • 오늘 전까지만 해도 너무 힘들었거든? 근데 지금은 웃으면서 보내줄수 있을거같아
    • 05-31
    • 조회 61
    • 잡담
    • 모두의 동물원 X 아라시색으로 아리가토우 사진 올려줬다
    • 05-31
    • 조회 970
    • 스퀘어
    4
    • 아라시 정말 정말 고마워!!!!!
    • 05-31
    • 조회 51
    • 잡담
    • 그저 팬인 나도 인생의 한 챕터가 넘어가는 기분인데
    • 05-31
    • 조회 221
    • 잡담
    2
    • 이 방에서도 쌓은 추억들이 너무많아..같이 아라시 달려줘서 고마워 덬들아ㅠㅠㅠ
    • 05-31
    • 조회 101
    • 잡담
    2
    • 당분간은 실감 안날듯
    • 05-31
    • 조회 73
    • 잡담
    • 이렇게 다정한 작별인사마저도 아라시스러워
    • 05-31
    • 조회 182
    • onair
    • 콘서트 인사에서 마타네~ 가 없으니 너무 이상해
    • 05-31
    • 조회 105
    • 잡담
    • 이거 자동으로 안꺼지는 건가
    • 05-31
    • 조회 388
    • 잡담
    4
    • 내 청춘 아라시와함께
    • 05-31
    • 조회 142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