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잡담 람덬들아 하나만 물어볼게
465 8
무명의 더쿠 https://theqoo.net/732647580
2018.05.18 02:36
465 8
안뇽♡ 나 람덬들에게 줄 것이 생겨서 또 왔어
http://img.theqoo.net/XLrQS

이미 많이들 갖고 있겠지만 럭키한 걸 발견해서
가져올려고 받고 있는 중인데 (근데 ㅂㅇㄷ 왤케 느리니 8ㅅ8)

그전에 물어볼게 있어서


폰케이스 새로 만들려고 하는데
전에 람덬들 만든 거보면 이쁘고 상태가 좋아보이더라구
내가 저번 달 중순 쯤에 굿/즈/박/스라는 어플을 통해
처음으로 폰케이스를 만들었는데
택포해서 2만원 가까이 들었는데 막상 와보니
http://img.theqoo.net/yajwT
이런 거야
들었던 비용치곤 허접하고 부실해보이길래
처음 만든 거니까 일단 잠시 쓰고
나중에 다시 새로 딴곳 알아보고 만들자 해서 쓰고 있었는데
이게 일주일 쯤 돼서였나? 모서리 부분부터 조금씩 금이 가기 시작하더니
현재
http://img.theqoo.net/TuCdT
http://img.theqoo.net/fYwqd
이렇게 된 상태야ㅠ
검색을 해봤더니 방지용으로 초성으로 써져있어서 정확한 업체명을 모르겠더라구
그래서 덬들이 쓰는 곳에서 만들고 싶은데
제작소 추천 좀 부탁할게 ㅠㅅㅠ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08/29 (수) 더쿠 기능 업데이트 내역 알림 08.31 10만
전체공지 동영상 움짤 업로드 기능 추가 08.21 8.2만
전체공지 더쿠 개편 오픈 필독 공지! (각종 유의사항 및 현재까지 추가된 새로운 기능 안내) 08.31 25만
전체공지 더쿠 이미지 업로더 2.0 개편 및 사용 방법 안내 (리사이즈 오류 필독, 한 장만 업로드되는 문제 필독) 08.20 10만
전체공지 더쿠 theqoo 이용 규칙 4693 16.06.07 267만
전체공지 ■ 사이트 內 여혐-남혐 관련 게시물 및 성별 분란 조장/트페미 등 관련언급 + 글/댓글 금지 16.05.21 259만
전체공지 【180625-26 더쿠 신규가입 마감!】 ★ 현재 더쿠 theqoo.net 가입 불가 ★! 1638 15.02.16 138만
공지 알림/결과 [嵐 정리글#2 덕질 가이드 (180817)] 169 08.17 2.3만
공지 알림/결과 [嵐 정리글#1 아라시 가이드 (180928)] ✏보쿠자카 첫방 10.12 ✏타이업 싱글"君のうた" 10.24 1453 16.03.17 62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889176 잡담 (`・3・´) 텐션 아가루ー! 1 15:38 14
889175 잡담 ㅇㅌ 이 조건 어때 6 15:33 44
889174 후기 만년필 나눔후기☆ 3 15:30 24
889173 잡담 헐 혹시 보쿠자카 굿즈 (테레아사 온라인샵) 전부 품절됐어? 1 15:27 57
889172 잡담 후지코후지오A 선생님께서 그리신 사토시와 사토시가 그린 후지코후지오A 선생님 6 15:22 126
889171 잡담 눈뜨고 코베인 니노ㅋㅋㅋㅋㅋ.jpg 10 15:09 209
889170 스퀘어 아라시 논노 연재 SNS 정리) 1812 Vol.129「ドライブノアラシ/드라이브의 아라시」 ( 사쿠라이×아이바 ) 8 15:09 152
889169 잡담 라디오 질문 해결! 4 15:04 65
889168 잡담 진짜 시크릿토크 앨범이며 싱글이며 다 넣어줬으면 좋겠어ㅠㅠ 4 15:01 61
889167 잡담 사토시 특유의 이런 느낌들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10 15:01 135
889166 스퀘어 기차) 오늘자 니/노/상 티에스 31 14:50 124
889165 잡담 hmv 직구는 수요일 발매면 보통 언제와? 3 14:49 45
889164 잡담 초밥 먹고싶당... 4 14:43 40
889163 잡담 이번 싱글 시크릿토크 들어가는거맞아? 11 14:43 197
889162 잡담 페어리ㅠㅜㅠㅠㅠㅠㅠ 6 14:41 96
889161 잡담 ㅂㅇㄷ 지금 업그레이드 중이야...? 8 14:41 69
889160 잡담 이 사진 넘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4:35 123
889159 잡담 혹시 ㅂㅇㄷ ㅅㅍㄷㅍ 쓰는 덬들 4 14:35 96
889158 잡담 카이부츠꿍 보고 싶어졌다 3 14:33 67
889157 잡담 아라시 넘 귀여워....... 5 14:31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