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urfingtonni/status/2070489964895416422
잡담 웃는게 너무 설레어
19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1 | 00:05 | 7,56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7,9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5,469 | |
| 공지 | 알림/결과 | 🩵🐶 오늘도 해삐 엥똔 🐶🩵 0627 10:15 쇼! 음악중심 사녹 & 미니팬미팅 / 15:15 쇼! 음악중심 106 | 24.11.08 | 56,174 |
| 공지 | 알림/결과 | 🧡🦕🐶 𝘼𝙉𝙏𝙊𝙉 독방 가이드 🐶🦕🧡 63 | 24.02.24 | 59,11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9664 | 잡담 | 헐헐 온다 온다 | 12:56 | 4 |
| 69663 | 잡담 | 오늘이 일뜽같은데 3 | 12:42 | 142 |
| 69662 | 잡담 | 가나지 애교하는거봐 4 | 12:32 | 164 |
| 69661 | 잡담 | 잘생겼다 3 | 12:28 | 80 |
| 69660 | 잡담 | 톤톤 로또 자기도 안알려줬을것같대ㅋㅋㅋㅋㅋ 2 | 12:28 | 165 |
| 69659 | 잡담 | 용안 미쳤는데 6 | 12:25 | 122 |
| 69658 | 잡담 | 가나지 신났어ㅋㅋㅋㅋ 1 | 12:12 | 202 |
| 69657 | 잡담 | 와... 12 | 12:09 | 210 |
| 69656 | 잡담 | 오늘 미쳤다 3 | 12:08 | 139 |
| 69655 | 잡담 | 의상도 좋고 완깐 ㅈㄴ잘생겼고 1 | 12:08 | 54 |
| 69654 | 잡담 | 오늘 잘생겼다 6 | 12:06 | 121 |
| 69653 | 잡담 | 톤더지 팬아트 귀여워ㅋㅋㅋㅋ 2 | 12:03 | 90 |
| 69652 | 잡담 | 엠넷에 최씨크루한다 1 | 11:38 | 105 |
| 69651 | 잡담 | 톤톤 의상 맨유 유니폼이라길래 찾아보니 예쁘겠다ㅋㅋㅋ 3 | 11:31 | 227 |
| 69650 | 잡담 | 땅으로 들어가는 중 5 | 11:23 | 204 |
| 69649 | 잡담 | 오늘도 톤더지ㅋㅋㅋㅋㅋㅋ 2 | 11:19 | 201 |
| 69648 | 잡담 | 오늘 사녹 ㄱㅇㅇ 3 | 11:17 | 183 |
| 69647 | 잡담 | 미니라방 같아서 좋움 2 | 11:10 | 121 |
| 69646 | 잡담 | Keshi drunk 불러준거 너무 좋음 3 | 10:37 | 152 |
| » | 잡담 | 웃는게 너무 설레어 2 | 10:08 | 1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