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389875430641958
혹시 케타포 찾고있다면 참고해!
가격은 쿠폰먹이면 베리즈가 더 싸대 혹시 5만원 10만원 특전때문에 추가 구매해야한다면 잘 계산해야할 듯
https://x.com/i/status/2070389875430641958
혹시 케타포 찾고있다면 참고해!
가격은 쿠폰먹이면 베리즈가 더 싸대 혹시 5만원 10만원 특전때문에 추가 구매해야한다면 잘 계산해야할 듯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77 | 06.25 | 36,47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6,91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7,6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 오늘도 해삐 엥똔 🐶🩵 0627 10:15 쇼! 음악중심 사녹 & 미니팬미팅 / 15:15 쇼! 음악중심 106 | 24.11.08 | 56,174 |
| 공지 | 알림/결과 | 🧡🦕🐶 𝘼𝙉𝙏𝙊𝙉 독방 가이드 🐶🦕🧡 63 | 24.02.24 | 59,11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9647 | 잡담 | Keshi drunk 불러준거 너무 좋음 2 | 10:37 | 72 |
| 69646 | 잡담 | 웃는게 너무 설레어 2 | 10:08 | 132 |
| 69645 | 잡담 | 디디던 사이드캠도 좋다 3 | 08:27 | 188 |
| 69644 | 잡담 | 톤모닝🐶🦕🩵💛 14 | 06:40 | 87 |
| 69643 | 잡담 | 기특하다 톤더지 3 | 03:20 | 334 |
| 69642 | 잡담 | 목표 15미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01:53 | 237 |
| 69641 | 잡담 | 갑자기?ㅋㅋㅋㅋㅋ 7 | 01:50 | 325 |
| 69640 | 잡담 | 가나지 푹자길 발해요 3 | 01:26 | 154 |
| 69639 | 잡담 | 톤톤 gn😴 1 | 01:25 | 104 |
| 69638 | 잡담 | 애기잘자 1 | 01:25 | 78 |
| 69637 | 잡담 | 팬콘 일투 때 쿠마몬 가방 맸었는데 1 | 01:12 | 317 |
| 69636 | 잡담 | 미친 paper heart 1 | 01:04 | 226 |
| 69635 | 잡담 | 버블 시간나면도 안되네ㅋ 3 | 01:01 | 304 |
| 69634 | 잡담 | 동요버전불러준다ㅋㅋㅋ 1 | 00:59 | 115 |
| 69633 | 잡담 | 뉴저지ㅠ 2 | 00:57 | 229 |
| 69632 | 잡담 | 저정도면 인형들이 멍톤이 오늘 자도 돼 하고 재워주는 거임 1 | 00:47 | 183 |
| 69631 | 잡담 | 아씨벌잠만....... 인형얘기에 45초 쓴거 너무 귀여워서 배로 테이블 내려침 4 | 00:45 | 258 |
| 69630 | 잡담 | 가나지 인형많냐는 질문에 톤알톤알 짱 긴거봐ㅋㅋㅋㅋㅋㅋ 1 | 00:45 | 142 |
| 69629 | 잡담 | 톤톤 1 | 00:37 | 135 |
| 69628 | 잡담 | 우웅 땡큐우 1 | 00:36 | 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