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observeanton/status/2070126196583805151
저 동작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더 설렘
https://x.com/observeanton/status/2070126196583805151
저 동작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더 설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1 | 06.25 | 23,60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88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5,666 | |
| 공지 | 알림/결과 | 🩵🐶 오늘도 해삐 엥똔 🐶🩵 0626 18:00 Any Questions? w. RIIZE / 19:00 MyK Live / 21:00 뮤직웨이브 106 | 24.11.08 | 56,174 |
| 공지 | 알림/결과 | 🧡🦕🐶 𝘼𝙉𝙏𝙊𝙉 독방 가이드 🐶🦕🧡 63 | 24.02.24 | 59,11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9568 | 잡담 | QQ Music Starlight Card 7 | 16:27 | 116 |
| 69567 | 잡담 | 얘 톤톤 닮지 않았어? 2 | 15:54 | 187 |
| 69566 | 잡담 | 커스텀보드돌? 이거 고민되네 3 | 15:48 | 190 |
| 69565 | 잡담 | 이거 오른쪽 그립톡 ㅋㅋㅋ 3 | 15:35 | 216 |
| 69564 | 잡담 | 앤티니 티 사이즈별로 샀어 2 | 15:35 | 178 |
| 69563 | 잡담 | 케타포 공구있어 3 | 15:27 | 157 |
| 69562 | 잡담 | 파츠 문구 넘 기엽다ㅋㅋㅋㅋ 4 | 15:08 | 263 |
| 69561 | 잡담 | 보고싶은 릴스에 뭐 골랐어? 9 | 14:43 | 177 |
| 69560 | 잡담 | 텍스트만 보면 눈물을 참을 수 없는데 5 | 13:42 | 294 |
| 69559 | 잡담 | 어제 Emn 만나고 그때 생각이 나서 3 | 13:39 | 276 |
| 69558 | 잡담 | 내성 내향적인 사람들은 성격 고치라는 말 한번씩 들어봤을걸 6 | 13:34 | 271 |
| 69557 | 잡담 | 근데 왜 다 눈을 그리게 될까 2 | 13:33 | 165 |
| 69556 | 잡담 | 이렇게하면 바꿀수있다고 하는게 아니고 내성적인건 괜찮다고 1 | 13:33 | 111 |
| 69555 | 잡담 | 말의 일관성 너무 좋다 1 | 13:32 | 135 |
| 69554 | 잡담 | 저런말을 저 프사로 하니까ㅋㅋㅋㅋ ㅈㄴ대견함 1 | 13:31 | 89 |
| 69553 | 잡담 | 진짜 용맹두두지야 4 | 13:30 | 151 |
| 69552 | 잡담 | 톤푸들아 어카면 좋아.. 진짜 톤톤은 톤톤밖에 없다ㅠㅠㅠㅠ 2 | 13:30 | 106 |
| 69551 | 잡담 | 헐 방금 말 너무 감동 7 | 13:29 | 208 |
| 69550 | 잡담 | 내성적인 성격에 대한 대답 너무 좋다 1 | 13:29 | 101 |
| 69549 | 잡담 | 와 말하는거 ㅈㄴ좋음 4 | 13:28 | 1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