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근처 씨유 걍 갔더니 야광멍룡이인 게 살짝 보여서 바로 사온 거라 자만추는 아니고 억이긴 함(〃⌒▽⌒〃)ゝ (평소에 거의 억까 수준으로 톤잡이가 아니라서 감동 MAX) 진짜 느므 기여워ㅠㅠㅠㅠㅠㅠ 화가 많이 나는 화요일 오살힘🥹
잡담 1트에 나온 효자 야광멍룡이 느므 굡따🥹
26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회사 근처 씨유 걍 갔더니 야광멍룡이인 게 살짝 보여서 바로 사온 거라 자만추는 아니고 억이긴 함(〃⌒▽⌒〃)ゝ (평소에 거의 억까 수준으로 톤잡이가 아니라서 감동 MAX) 진짜 느므 기여워ㅠㅠㅠㅠㅠㅠ 화가 많이 나는 화요일 오살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