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영통에서 짧게 부른건데
가사 잘 기억안나서
다시 불러준거엿구나? 이제봤어 ㅜㅜㅜ
가사 잘 기억안나서
다시 불러준거엿구나? 이제봤어 ㅜㅜ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9 | 00:05 | 10,01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2,2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175 | |
| 공지 | 알림/결과 | 🩵🐶 오늘도 해삐 엥똔 🐶🩵 0622 106 | 24.11.08 | 55,829 |
| 공지 | 알림/결과 | 🧡🦕🐶 𝘼𝙉𝙏𝙊𝙉 독방 가이드 🐶🦕🧡 63 | 24.02.24 | 59,11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69204 | 알림/결과 | Anton 포스트 3 | 17:59 | 61 |
| 69203 | 잡담 | 가나지 부끄견이라 딴소리하다 슬그머니 궁디내밀며 의젓해지는거 2 | 17:15 | 127 |
| 69202 | 잡담 | 커버로 감동주고 엥?똔?으로 웃겨주고 귀여운 사진 올려주고 또 노래는 시간될때 해보겠대 2 | 17:15 | 99 |
| 69201 | 잡담 | 톤톤 뭐 잘하면 부끄러워서 딴소리하다가 나중에 의젓하게 말하러오는거 1 | 17:15 | 72 |
| 69200 | 알림/결과 | 챱챱🐾💬 6 | 17:13 | 147 |
| 69199 | 잡담 | 아 톤아리가 왜이리 귀엽지 1 | 17:12 | 79 |
| 69198 | 잡담 | 으아아 톤딴지 1 | 17:12 | 147 |
| 69197 | 알림/결과 | Anton 포스트 9 | 17:10 | 191 |
| 69196 | 잡담 | 16:38시 어떤 견 덕분에 박장대소를 한다 3 | 16:38 | 256 |
| 69195 | 잡담 | 마지막 입술 내미는 게 진짜 2 | 16:30 | 126 |
| 69194 | 잡담 | 눈썹 까딱은 자기가했을거아나 4 | 16:26 | 187 |
| 69193 | 잡담 | 이 표정 왜 잘하지 2 | 16:26 | 208 |
| 69192 | 잡담 | 친해져서 끊임없이 배까고 눕는 강아지같음 3 | 16:21 | 146 |
| 69191 | 잡담 | 이젠 당황하지 않아 4 | 16:17 | 247 |
| 69190 | 잡담 | 엥똔때문에 웃는다 6 | 16:17 | 189 |
| 69189 | 알림/결과 | 챱챱🐾💬 16 | 16:16 | 203 |
| 69188 | 잡담 | 피자견🍕 3 | 16:15 | 193 |
| 69187 | 잡담 | 🎸형님 버블 사진에 멍톤 보이는데 4 | 16:14 | 284 |
| 69186 | 스퀘어 | [안방1열 풀캠4K] 라이즈 'D-D-Done' 'Do your dance' (RIIZE FullCam) @SBS Inkigayo 260621 2 | 16:04 | 115 |
| » | 잡담 | 버블 커버곡 4 | 14:56 | 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