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어석 가고싶다.. https://theqoo.net/andteam/4179917868 무명의 더쿠 | 04-27 | 조회 수 128 혹시나 해서 어제밤 12시부터 취켓팅했는데3층에서 2층으로 전진 성공했거든그러고 나니 이제 플로어석 가고싶다인간의 마음이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