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
06.21 |
48,98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배 2025 이 신작 TV 애니가 대단하다! 총선거✨️
25 |
25.12.25 |
6,421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만화를 제발 봐줘!' 대회🏆🥳
23 |
25.07.23 |
23,650 |
|
공지
|
알림/결과 |
💥2025년도 애니/만화방 인구 조사합니다✍️
206 |
25.03.11 |
36,187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엔딩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13 |
24.08.14 |
69,268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오프닝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24 |
24.06.25 |
78,017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만화방배 vs최고의 라이벌vs 토너먼트⚔️ 엔트리 모집/ 투표 모음 글
43 |
24.06.03 |
115,362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7 |
15.06.02 |
205,8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56903 |
잡담 |
이제 예사에서 피규어 예구 하지말아야지
3 |
06.04 |
386 |
|
256902 |
잡담 |
히로아카 언제부터 재밌어져?
11 |
06.04 |
383 |
|
256901 |
잡담 |
모리카와 토시유키..귀멸보다가 성우 궁금해서 찾아봄ㅋㅋ
|
06.04 |
135 |
|
256900 |
잡담 |
난 일성우 목소리 익숙해지니까 맨날 익숙한목소리 질렸는데 한국성우는 더한거같더라
9 |
06.04 |
545 |
|
256899 |
잡담 |
성우인데 연기못하는거 진짜 싫어....
5 |
06.04 |
495 |
|
256898 |
잡담 |
딴말인데 진격거에 라이너랑 에렌 목소리 뭔가 비슷함
|
06.04 |
79 |
|
256897 |
잡담 |
난 애니 그렇게봐도 성우에 관심이 안생기더라
22 |
06.04 |
821 |
|
256896 |
잡담 |
꾸준글이지만 하세가와 이쿠미는 앞으로 더 잘될 성우라고 생각함...
3 |
06.04 |
224 |
|
256895 |
잡담 |
최근에 성우 관심 생겼는데 난 약간 쨍?한 목소리 좋아해서
2 |
06.04 |
285 |
|
256894 |
잡담 |
유명성우 목소리 두루두루 좋아하면
3 |
06.04 |
307 |
|
256893 |
잡담 |
야마다군 웃치목소리랑 아오하라이드 카지목소리랑
|
06.04 |
124 |
|
256892 |
잡담 |
버기 룩업 왜 이리 잘 나왔어ㅋㅋㅋㅋ
1 |
06.04 |
178 |
|
256891 |
잡담 |
내기준 카지는 멜리오다스 연기가 ㄹㅈㄷ
2 |
06.04 |
143 |
|
256890 |
잡담 |
우치다 유우마 이런 연기 더 해줬으면
4 |
06.04 |
515 |
|
256889 |
잡담 |
모키카와 토시유키가 해주는 능글 이케맨이 보고 싶다..
1 |
06.04 |
129 |
|
256888 |
잡담 |
주술 모니페 형아 실물만 보고 결제할랬는데 지금까지 형아사진만 안주네
1 |
06.04 |
231 |
|
256887 |
잡담 |
주술회전 애니 3기 이후에 만화책 몇권부터 보면돼?
2 |
06.04 |
163 |
|
256886 |
잡담 |
어쩌다 성우플이 온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
06.04 |
488 |
|
256885 |
잡담 |
진격거 다른 캐릭터는 몰라도 라이너만큼은 마파 라이너가 더 좋아
6 |
06.04 |
310 |
|
256884 |
잡담 |
난 진격거만큼은 마파보다 위트 작화가 맘에들어서 바뀐거 아쉬웠음
2 |
06.04 |
2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