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하추동 대행자 막화 너무 좋았다 https://theqoo.net/an/4259885539 무명의 더쿠 | 06:18 | 조회 수 52 재회하고서 로세이가 히나기쿠한테 해주는 말들이 다 너무 따뜻하고 좋아 그리고 이테쵸 존잘 2기 나왔으면 좋겠다 초반엔 좀 답답한 느낌이였는데 중반부터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