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케로로 극장판 난리났던데 일본인들이 저렇게 대놓고 욕하는거 첨봄 https://theqoo.net/an/425865377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02 아무리 작품에 무슨일있어도 대놓고 공계로 다같이 화내는일은 진짜 어지간해서 없던데 그냥 죄다 대놓고 짜증난다 끔찍하다 최악이야 이러네.... 어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