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소년만화도 오리지널 극장판 많이 나왔었는데 ㅋㅋ 그때는 다들 기본 초장편이라 중간중간에 ㅋㅋ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6
최근 소년만화는 히로아카 말고는 잘 못본거같긴하다 다들 짧아서 그냥 원작 한편한편을 하이퀄리티로 만드는데 집중하는것같은
최근 소년만화는 히로아카 말고는 잘 못본거같긴하다 다들 짧아서 그냥 원작 한편한편을 하이퀄리티로 만드는데 집중하는것같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