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턱스톤 끝났다 https://theqoo.net/an/425806793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6 개인적으로 후반 좀 노잼이고 결말도 허무한데 그 전까지 존나존나 재밌어서 챙겨본 거 후회없음 진짜 재밌게 봤다ㅋㅋㅋ 못 알아들어도 센쿠가 뚝딱뚝딱 만드는 게 재밌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