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멸 후편 예고 보고 난데없이 벅차올라서 포스터 충동구매했으....
그동안 포스터 벽지에 많이 붙이고 찢어먹고 살았는데 액자 많이들 사는 이유가 있다 진짜
액자는 다이소에서 그냥 싼맛에 샀는데 나중에 검은프레임으로 새로 살까봐

사멸 후편 예고 보고 난데없이 벅차올라서 포스터 충동구매했으....
그동안 포스터 벽지에 많이 붙이고 찢어먹고 살았는데 액자 많이들 사는 이유가 있다 진짜
액자는 다이소에서 그냥 싼맛에 샀는데 나중에 검은프레임으로 새로 살까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