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lyricalnanoha_/status/2068637802699297191
https://tver.jp/series/sr7xfkogab <<링크는 이쪽!
옛날에 무인~에이스까지만 봤었는데 신작 관심 생겨서 1, 2기 재탕도 할 겸 후속작도 봐 보려고 구글링하다가 발견함 ㅋㅋㅋㅋ 이번달 21일부터 시작했나 봐 빨리 달려야겠음 ㅎㅎ 극장판이나 OVA는 볼 수 있는 곳이 따로 없겠지...? 내가 쓰는 OTT에서는 렌탈만 되더라... 아숩 ㅠ 쨌든 혹시 나처럼 이전 시리즈 정주행하고 싶은 덬들 또 있을까 싶어서 글 남기고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