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에요 나 연기해요 하는게 나는 솔직히 더 나은거같은거같긴함 ㅋㅋㅋ https://theqoo.net/an/425372163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75 나에겐 딕션이 중요하거든 ㅋㅋㅋ근데 요즘은 너무 맥아리없고 그게 자연스럽다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던데 오히려 이런게 더 힘들어 예전처럼 또박또박말해줬으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