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는 잘 어울리는 성우 있고 어색하거나 뭔가 안 어울리는 성우도 있고 해서 이런쪽은 엄청 신경 안 쓰는데 진짜 음향이 너무 따로 놀아
개인적으로 옛날 더빙작품들보다 심하다고 난 느껴지더라
배경이랑 효과음은 진짜 작고 대사만 크게 들리기도하고 좀 따로 놀아..
이런거 좀 신경써줬으면 좋겠어....
나 더빙 진짜 좋아하는데 볼때마다 이게 좀 귀에 거슬려
개인적으로 옛날 더빙작품들보다 심하다고 난 느껴지더라
배경이랑 효과음은 진짜 작고 대사만 크게 들리기도하고 좀 따로 놀아..
이런거 좀 신경써줬으면 좋겠어....
나 더빙 진짜 좋아하는데 볼때마다 이게 좀 귀에 거슬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