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전파는데 고전 좋아하면 더빙판 당연히 좋아한다고 안봤으면
- 23:15
- 조회 1
- 잡담
-
- 일본인들도 일본 성우 연기 들으면 이상하고 오글거린다고 생각한다 외국어라 못 느끼는거다
- 23:14
- 조회 19
- 잡담
-
- 성우덕질 1도 안하고 한국어 일어 다 할 줄 아는 입장에서 냉정히 평가했을때
- 23:09
- 조회 63
- 잡담
-
- 한성우들 게임같은건 저작권도 안지키고 캐팔하는데 정작 그 작품엔 애정없는 경우도 많음
- 23:05
- 조회 40
- 잡담
-
- 리메이크하거나 리메이크온다는 작품들 피규어도 나오고 그러는데 월트도 좀 내줘..
- 23:01
- 조회 24
- 잡담
-
- 더빙팬들이 일성우 패는 일도 있어?
- 22:54
- 조회 116
- 잡담
-
- 페이트 헤븐즈필 시리즈 영화관에서 다시 보고싶다...
- 22:52
- 조회 16
- 잡담
-
- 성우들이 작품이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찐오타쿠모드란게 느껴질 때
- 22:48
- 조회 85
- 잡담
-
- 요즘 몹싸 다시 보는데 레이겐은 진짜 갓캐다
- 22:20
- 조회 80
- 잡담
-
- 스틸볼런 기다리다가 미라될 것 같아
- 22:18
- 조회 41
- 잡담
-
- 저작권무시는 걍 예전부터 내려오는 그런건가봄
- 22:09
- 조회 193
- 잡담
-
- 요즘 시류가 그런건지 옛날 공채 성우들이랑 넘 달라서 신기
- 22:06
- 조회 188
- 잡담
-
- 성우가 유튭파서 캐릭 목소리팔고 연기하고 이런걸 성우팬들은 좋아하는거지..?
- 21:59
- 조회 168
- 잡담
-
- 데스노트 1권 막 다읽었는데 흥미롭네
- 21:58
- 조회 83
- 잡담
-
- 다들 쌓인게 많았군아
- 21:55
- 조회 251
- 잡담
-
- 남성우들 죄다 잘생긴 목소리만 내려고한다 <<이것도 공채의 한계라고봄
- 21:52
- 조회 188
- 잡담
-
- 나는 뭐 한성우 더빙 안들으면 그만이니까 연기를 잘하든못하든 상관없는데
- 21:52
- 조회 109
- 잡담
-
- 한성우 그런 캐 팔아서 하는 유튜브 많이함?
- 21:50
- 조회 178
- 잡담
-
- 난 이상하게 게임 더빙은 호인데 애니 더빙은 불호임
- 21:49
- 조회 81
- 잡담
-
- 비엘드씨 듣다가 탈덕한 덬으로써... 요즘 남성우들은 잘생긴 목소리에만 집중하는 느낌임
- 21:49
- 조회 19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