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냥 여캐는 목소리 째지고 남캐들은 잘생김 못빼고 그냥 그 위에서 연기한다고 ㅠㅠ 그냥 그 성우 문제인데 다 디렉션 탓해
괜히 그러면 더 거부감 심해지는거 모르나...
디렉션이 개판인데 연기가 명품이면 엥 캐릭터랑은 안맞지만 연기는 잘하는데?? 하면서 그냥 그걸로도 설득력을 얻겠지
그냥 캐해도 못하고 연기를 못한다고 ... 언제까지 디렉탓 녹음탓 믹싱탓 할거임
괜히 그러면 더 거부감 심해지는거 모르나...
디렉션이 개판인데 연기가 명품이면 엥 캐릭터랑은 안맞지만 연기는 잘하는데?? 하면서 그냥 그걸로도 설득력을 얻겠지
그냥 캐해도 못하고 연기를 못한다고 ... 언제까지 디렉탓 녹음탓 믹싱탓 할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