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성우들이 작품이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찐오타쿠모드란게 느껴질 때
- 22:48
- 조회 9
- 잡담
-
- 요즘 몹싸 다시 보는데 레이겐은 진짜 갓캐다
- 22:20
- 조회 55
- 잡담
-
- 스틸볼런 기다리다가 미라될 것 같아
- 22:18
- 조회 32
- 잡담
-
- 저작권무시는 걍 예전부터 내려오는 그런건가봄
- 22:09
- 조회 155
- 잡담
-
- 요즘 시류가 그런건지 옛날 공채 성우들이랑 넘 달라서 신기
- 22:06
- 조회 144
- 잡담
-
- 성우가 유튭파서 캐릭 목소리팔고 연기하고 이런걸 성우팬들은 좋아하는거지..?
- 21:59
- 조회 134
- 잡담
-
- 데스노트 1권 막 다읽었는데 흥미롭네
- 21:58
- 조회 69
- 잡담
-
- 다들 쌓인게 많았군아
- 21:55
- 조회 207
- 잡담
-
- 남성우들 죄다 잘생긴 목소리만 내려고한다 <<이것도 공채의 한계라고봄
- 21:52
- 조회 154
- 잡담
-
- 나는 뭐 한성우 더빙 안들으면 그만이니까 연기를 잘하든못하든 상관없는데
- 21:52
- 조회 93
- 잡담
-
- 한성우 그런 캐 팔아서 하는 유튜브 많이함?
- 21:50
- 조회 147
- 잡담
-
- 난 이상하게 게임 더빙은 호인데 애니 더빙은 불호임
- 21:49
- 조회 58
- 잡담
-
- 비엘드씨 듣다가 탈덕한 덬으로써... 요즘 남성우들은 잘생긴 목소리에만 집중하는 느낌임
- 21:49
- 조회 159
- 잡담
-
- 요즘 한성우 막 그냥 캐 분석도 안하고 다 똑같이 잘생긴 멋진 목소리만 내려고한다 이런 말 있잖아
- 21:47
- 조회 152
- 잡담
-
- 근데 디렉이 심각하다고 느꼈던 업체 하나 있긴 한데
- 21:41
- 조회 172
- 잡담
-
- 내 기준으로 한국 더빙 좋았을때가 이용신 캐캐체 양정화 꿈빛파티시엘 하던 이쯤같음
- 21:40
- 조회 125
- 잡담
-
- 근데 믹싱탓은 뭐임?
- 21:36
- 조회 128
- 잡담
-
- 아 난 한국성우계 더빙계 살리기 위해 많이 봐줘야된다<< 는 마인드도 싫음
- 21:33
- 조회 185
- 잡담
-
- 한성우팬들 연기 못한다 그러면 다 디렉션탓하는건 진짜 ...
- 21:31
- 조회 98
- 잡담
-
- 한성우 연기력 예전이 낫다는건
- 21:31
- 조회 1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