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보고싶은데 ott에 없길래 좌절 중이엇는뎈ㅋㅋㅋ 그냥 2기를 쭉 보면 되는건가? 하씨 예전에 메가박스 갓을때 걸려잇던게 저거엿구나.. 그땐 관심 없어서 넘겻는데 왤케 맨날 뒷북일까 ㅇ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혹시 트위터에서 리디 가격인상 작품들 정리해준 글 아는 덬..?
- 10:29
- 조회 35
- 잡담
-
- 원피스 상디 soc피규어 재판하는거 아니?!
- 10:00
- 조회 72
- 잡담
-
- 마크로스 델타 여주 성우가 8000대1 오디션 뚫어서 합격된사람이였잖아
- 09:21
- 조회 156
- 잡담
-
- 주술 키링 산거 소소한 자랑..
- 08:15
- 조회 212
- 잡담
-
- 주술 내 기분탓일수도 있지만 ㅅㅍ
- 07:36
- 조회 177
- 잡담
-
- 플 지나갔긴 한데 한국성우 덕후들이 특히나 한많은 사람들이 많은게
- 07:35
- 조회 206
- 잡담
-
- 최애도 아닌데 살말 고민하게 했던 피규어
- 04:42
- 조회 231
- 잡담
-
- 럭키스타 피규어 좀 봐
- 04:11
- 조회 174
- 잡담
-
- 빨리 8월되면 좋겠다
- 02:35
- 조회 106
- 잡담
-
- 주술 고슼전은 볼 마음의 준비가 됐는데 이 3개는 아직도 준비 안됨
- 01:58
- 조회 139
- 잡담
-
- 메탈카드봇 정주행중인데 여미새 기사도 로봇 여캐라니 설정 존맛이닼ㅋㅋㅋㅋㅋㅋㅋ
- 00:40
- 조회 97
- 잡담
-
- 난 걍 성우관련은 탑성우여도 애니일이 돈 안된다는게 제일신기
- 00:37
- 조회 539
- 잡담
-
- 극강의 미성컬렉터인데도 세키 토모카즈...
- 00:35
- 조회 261
- 잡담
-
- 하 피규어 뭐 살지 고민되는데 골라주라.....
- 00:28
- 조회 316
- 잡담
-
- 귀멸 시노부도 테노히라 재판 한다!!
- 00:23
- 조회 113
- 잡담
-
-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Exceeds Gun blaze Vengeance 2차 PV
- 00:10
- 조회 68
- 스퀘어
-
- 일본성우계 빡세서 성우일로만 먹고살수있는 사람이 10퍼내인.빡센 업계
- 00:05
- 조회 592
- 잡담
-
- 모노노케 개봉 1주차에 최종장 보고 왔는데 또 보러 가고 싶어..
- 00:02
- 조회 31
- 잡담
-
- ㅂㅇㄴ 글 지워지긴 했지만 황당하네...
- 06-22
- 조회 633
- 잡담
-
- ㅂㅇㄴ 동방 하는 사람들 존경함
- 06-22
- 조회 2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