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월드트리거 보면 진짜 볼수록 재밌는게 캐릭터들끼리 케미가 미침

무명의 더쿠 | 06-12 | 조회 수 222
휴스랑 요타로 ㅜㅜ 

이 둘 진짜 미친게 신뢰는 신뢰로 보답한다의 정석 


요타로 말은 잘 듣는 휴슼ㅋㅋ

사실 란비리스 준건 진인데도 ㅋㅋㅋㅋ 

그리고 란비리스 펼쳤을때 저게 디폴트 인거 알지만서도 여타로 지켜주듯 펼쳐지는게 진짜 미치겟음.. 그뒤로도 요타로한테 다시 돌려주고(신뢰는 신뢰로) 다음번엔 돌아가겟다고 제대로 말하겟다는 다짐이기도 하고 널 믿는다는 표현이기두 하고 ㅜㅜ 


그리고 원정이 재밌어보이는게 난 하이레인도 나쁜놈 아니라고 보거든

나름 사고가 확실하고 냉정해보이지만 휴스 버리고 온거 신경도 쓰는것같고 지도자니까 냉정해지지만 그럼에도 얘도 나쁜애는 아닐거라 잘만 하면 스토리상 일시적 아군도 가능하다고 봄 ㅋㅋㅋ 그렇게 해서 비자왕이랑 유마랑 만약 같은 편으로 싸운다면?? 쩔잖아... 이즈미랑 그 폭탄 쓰는애랑 같은편해서 싸운다면? ..쩔잖아 난 이게 가능할거라고 봄 


카토리도 초반엔 짜증났지만 사실 굉장히 팀원 생각하는 애였고 

스와도 그냥 껄렁한 줄 알았더니 지낭캐에 인망도 있음 

니노미야도 져가워보이지만 에마랑 치카 키우려고 노력하고 사실 이뻐하는거맞잖어...치카가 밥만 먹는거 보고 있었고 기억하고 있었냐고...사촌오빠미 무엇 


이누카이랑 카게도 재밌지만 이누카이랑 로쿠로도 존잼

이누카이 제자같은거 안 받을것처럼 생겨서 나름 잘 챙겨주는거 뭔데 미운 들ㅋ재오빠미 무엇 


치카는 사실상 휴스랑도 니노미야랑도 에마랑도 오키랑도 레이지랑도 잘 맞아서 치카는 우쭈쭈해주고 싶은데(13살 아가다 아껴라) 이제 각성하기 시작하면 아군으로써 얼마나 든든해질지 감도 안옴 


애들이 다 두루두루 친하고 사이 나빠보여도 같은 팀이란 소속감은 확실하고 싸울것같으면 걍 대강 그 사이에 이코마 끼워넣자.. 얘가 해결해줄거임 ㅇㅈㄹ

사실 이코마팀 제일 웃김 ㅋㅋ 얘네 작전화의 존나 안해 ㅋㅋㅋㅋㅋ 


등등 주인공 삼인방은 당연한데 그 외 인물들끼리의, 같은 팀 아니라도 있는 이 케미들이 다들 존나 맛있어 ㅠㅠㅠㅠ 그래서 원정시험도 재밌는거라구.... 난 미즈카미가 있어서 존나 재밌음 

월트리에 지능캐 존나 많은데 미즈카미는 진짜 유독 특이하고 개쩌는 브레인임 


그리고 전 아즈마 대의 스토리도 보고 싶다구...

아즈마 니노미야 카코 미와 얘네 팀인거 보여달라구ㅜㅜㅜ 암튼 주절주절 


엌덯게 ㅋ긑내야될지 모르겟어서 오늘 생일은 휴스 사진 올림 


https://x.com/i/status/2065087911914315949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애니방배 2025 이 신작 TV 애니가 대단하다! 총선거✨️ 25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만화를 제발 봐줘!' 대회🏆🥳 23
  • 💥2025년도 애니/만화방 인구 조사합니다✍️ 206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엔딩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13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오프닝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24
  • ⚔️애니/만화방배 vs최고의 라이벌vs 토너먼트⚔️ 엔트리 모집/ 투표 모음 글 43
  •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럭키스타 피규어 좀 봐
    • 04:11
    • 조회 25
    • 잡담
    • 빨리 8월되면 좋겠다
    • 02:35
    • 조회 53
    • 잡담
    • 주술 고슼전은 볼 마음의 준비가 됐는데 이 3개는 아직도 준비 안됨
    • 01:58
    • 조회 42
    • 잡담
    • 메탈카드봇 정주행중인데 여미새 기사도 로봇 여캐라니 설정 존맛이닼ㅋㅋㅋㅋㅋㅋㅋ
    • 00:40
    • 조회 54
    • 잡담
    2
    • 난 걍 성우관련은 탑성우여도 애니일이 돈 안된다는게 제일신기
    • 00:37
    • 조회 260
    • 잡담
    5
    • 극강의 미성컬렉터인데도 세키 토모카즈...
    • 00:35
    • 조회 137
    • 잡담
    4
    • 성우 일화중에 미야노 마모루 서점에서 일한거 듣고 놀랬었음
    • 00:31
    • 조회 148
    • 잡담
    • 하 피규어 뭐 살지 고민되는데 골라주라.....
    • 00:28
    • 조회 167
    • 잡담
    9
    • 귀멸 시노부도 테노히라 재판 한다!!
    • 00:23
    • 조회 67
    • 잡담
    1
    •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Exceeds Gun blaze Vengeance 2차 PV
    • 00:10
    • 조회 46
    • 스퀘어
    • 일본성우계 빡세서 성우일로만 먹고살수있는 사람이 10퍼내인.빡센 업계
    • 00:05
    • 조회 343
    • 잡담
    13
    • 모노노케 개봉 1주차에 최종장 보고 왔는데 또 보러 가고 싶어..
    • 00:02
    • 조회 22
    • 잡담
    • ㅂㅇㄴ 글 지워지긴 했지만 황당하네...
    • 06-22
    • 조회 395
    • 잡담
    8
    • ㅂㅇㄴ 동방 하는 사람들 존경함
    • 06-22
    • 조회 178
    • 잡담
    2
    • 근데 성우 트렌드 약간 자연스럽게 바뀐거임???
    • 06-22
    • 조회 344
    • 잡담
    15
    • 일본도 무슨 성우 기획사 오디션보면 3000:1 이렇던데
    • 06-22
    • 조회 252
    • 잡담
    6
    • 성우에요 나 연기해요 하는게 나는 솔직히 더 나은거같은거같긴함 ㅋㅋㅋ
    • 06-22
    • 조회 167
    • 잡담
    1
    • 온갖 작품에 한더빙으로도 보고싶다 하는 것도 좀...
    • 06-22
    • 조회 212
    • 잡담
    4
    • 살까말까 진짜 고민중인데
    • 06-22
    • 조회 285
    • 잡담
    11
    • 애니추천좀 해줄 수 있닝...?! 티빙에서 볼 수 있는거...!!
    • 06-22
    • 조회 45
    • 잡담
    1
back to top